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원주 놀거리, 무실동 VR플러스 다녀옴

by 누리집

    원주 놀거리 무실동에 위치한 VR플러스 다녀옴



    저는 충주에 살고 있는데요. 어제 휴가인데 평일에 친구랑 심심한데 무엇을 할지 고민하다가 원주 놀거리로 유명한 무실동 VR에 가기로 했어요. 원래 원주 방탈출 카페에가려고 하다가 시간이 안맞아서 원주 VR 플러스를 하러 갔는데요.

    원주 무실동에는 건물들이 엄청 높고 많더라고요. 그중 8층에 위치한 VR플러스에 갔습니다. 여기는 원주 최초 VR테마파크인데요. 평일에는 13시부터 오픈이고 주말에는 11시부터 오픈하더라고요. 또한 VR요금도 평일과 주말이 다른데요. 30분. 60분. 90분 선택할수 있고, 10분 추가시 3처넌 추가요금이 있습니다.

    원래 30분 팔처넌, 60분 만삼처넌인데, 90분 만칠처넌인데, 저는 평일 낮에 갔기때문에 60분을 만원에 이용했습니다. 30분은 7처넌이라고하네요. ㅎㅎ


    총싸움 뿅뿅!! 저는 안경을 써서 VR 착용할때 안경 위에 덮어서 썼는데 잘 보였네요. 여성분들은 화장품이 묻는 걸 방지하기 위해 얼굴에 화장방지 마스크?를 쓰고 VR을 착용한답니다. 저는 원주 VR 중에 총싸움이 가장 기억에 남는데요. 4D로 귀신이 갑자기 눈앞에 뿅 나타나서 진짜 간떨어질뻔했어요. 총을 쏴도 안죽고 눈앞에 다가와서 진짜 깜놀.ㅋㅋ 문도 총으로 부수고 들어가야되는데 처음엔 몰라서 문을 안부쉈더니 부딪혀서 죽었네요.. ㄷㄷㄷ 암튼 진짜 색다른 경험이었습니다. 



    원주 무실동 최고의 놀거리 VR플러스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전 VR 중에 고층빌딩에 올라가서 도넛츠를 먹고 떨어지는 것도 너무 스릴있고 무서웠답니다. 반면에 롤러코스터를 타는 것은 의외로 안무서웠어요. ㅎㅎㅎ 연인과의 데이트 또는 친구와 놀거리를 찾는다면 무실동에 위치한 VR 플러스 방문해보세요. 평일에 가면 더 저렴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