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순천에 있는 드라마촬영장

by 누리집

    tv에서만 보던 순천에 있는 드라마 촬영장을 가보았습니다 





    제가 갔을때는 촬영 하는 시기가 아니여서 건물안에는 아무것도 없고 빈 점포들이 많았어요 그래도 아날로그 감성을 느끼기에는 좋은듯 해요 






    옛날 감성나조 ㅋㅋ 교복도 빌려서 입는 곳있어요 저희는 시간이 별루 없어서 그냥 교복대여 안하고 그냥 다님 ㅋㅋ






    느낌있조 ㅋㅋㅋ 영화관 안에는 영화도 나와영 ^^ 





    언덕을 조금 올라가시면 이런 판자촌 세트장이 나와여 여기 걸어올라가서 보면서 요즘은 참 살기 좋구나 라고 느끼게 되었습니다 집 내부를 볼수 있는뎅 엄청작아서 이런집에서 예전에는 아이도 많은뎅 진짜 잠만 잘수 있는크기에요 참신기했어요






    판자촌에서 옆으로 보시면 언덕에 있는 언약의 집이에요 

    순천 드라마 촬영장을 가서 보았는뎅 돈은 안아까운듯 해요 볼꺼리도 괜찮고여 옛것에대한 감충도 되고여 안가보신분들 계신다면 한번은 꼭 가보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