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정보

충주 제주 향 화로구이

by 누리집



    고기 먹고싶을때 마다 자주 가는 제주 향 화로구이 입니다.

    회식도 자주하는 집이라 사진으로도 친근감이 느껴지는 이유는 몰까요 ㅋㅋ

    이집은 들어가면 취해서 나오는 집입니다 ㅋㅋ 제가요 ㅋㅋ




    와우~ 죽이네 고기가 아주 아주 글쓰면서도 먹고 싶넹~^^  이슬이와 만남을 가지고 싶은거 저만 그러는 걸까요 ㅋㅋ 고기가 둡게 보세요 상당하조 그러기 때문에 육즙이 아주 죽여줍니다. 불 가운데 있는 양념장은 일품이고여 아진짜 왜 고기 냄쇄가 나는 느낌이지 ㅋㅋ 반찬나오는 것도 깔끔하고 맛나요 ㅋㅋ



    위치는 궁금하신분들은 보시고 가시면 되겠습니다 혹시라도 잘모르시겠구나 택시타도 오시면 칠금 중학교 말하고 오시면 쉽게 찾아 오실수 있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