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정보

충주 맛젤 치킨 생겼어요

by 누리집




    충주에 맛젤 치킨이 오픈했다고 해서 기대하고 있던중 걷기 운동중 우연히 만나가된 맛젤 치킨 가게 ㅋㅋ 맛젤 치킨은 다른 치킨집과 다르게 꽃게랑 드새우, 불꾸미 새우, 문어를 주새우 다양한 메뉴들이 있습니다. 신기방기 호기심 가득 한 메뉴들로 구성 되어있어요.






    보세요 신기하조 ㅋㅋ 꽃개랑 드새우 ㅋㅋ 치킨이면 닭만 생각 하시는뎅 모르고 시키시는 분들은 깝놀할정도 ㅋㅋ 맛도 좋아요 저는 꽃개가 바삭한 느낌이 넘좋았어요 맛도 좋고여 맥주 한잔과 굿 입니다. 치킨 시키면 닭만 있을때와 왠지 여러가지를 먹을수 있어서 느낌도 나쁘지 않았어요 맥주안주하기에 ㅋㅋㅋ 모 닭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닭만 있는 치킨도 있어요 그리고 이건 팁) 오픈 이벤트 하고 계시더라고여 아래 사진으로 모시겠습니다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