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정보

충주 수제왕돈까스 돈까스하우스 리얼맛집

by 누리집

    충주 돈까스하우스 : 수제왕돈까스 맛집이네..

    위치 : 충주시 천변로 191 / 브레이크타임 : 매일 15시 - 17시

    매주 월요일 휴무,  점심영업 : 11시-15시 / 저녁영업 : 17시-19시


    안녕하세요. 몇일 전에 친구가 충주에 엄청난 돈까스 맛집이 있다며 꼭 가보자고해서 충주돈까스하우스에 방문했습니다. 간판에는 수제왕돈까스하우스라고 써있지만, 인터넷에는 충주 돈까스하우스 라고 치면 검색이 됩니다.

    충주 돈까스하우스는 천변로 191에 위치하고 있고, 시립도서관 근처이며, 무학시장 근처에 위치해있습니다. 겉에서 볼때는 작아보여도 들어가보면 넓고 좋습니다. 그리고 돈까스만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커피도 함께 판매하는 곳입니다. 

     


    친구는 왕등심돈까스를 시켰고 저는  왕치즈새우철판돈까스를 시켰답니다. 대왕돈까스는 크기가 엄청 커서 다 먹는 사람이 별로 없는데요. 돈까스하우스 사장님께서 빅이벤트를 거셨습니다. 대왕돈까스 2인분을 10분안에 다 드시는분 공짜로 계산 안하고 가도된다는 이벤트였는데요. 그만큼 10분안에 싹 다 먹는 사람이 드문거겠죠 ? 

    이 이벤트에 성공한 사람들은 사진을 찍어서 벽에 인증샷을 걸어두었습니다. 꽤 많은 사람들이 성공했더라고요. 돈까스가 아무리 커도 1인 1주문은 필수랍니다.  대신 남은 음식은 포장이 가능하기 때문에 괜찮아요. 


    충주 수제왕돈까스하우스 특별한 메뉴 바로 제가 시켰던 왕치즈새우철판돈까스인데요. 쉬림프 새우도 많이 들어있고, 치즈도 듬뿍 들어있으며, 베이컨과 파인애플 햄까지 듬뿍 아끼지않고 넣어주셨습니다. 이것도 사진으로는 크기가 작아보이는데 실제로는 굉장히 커서 다 먹을 수 없답니다.

    대식가인 저도 배가불러서 반만 딱 먹고, 판은 포장해서 집에가져가서 다음날 맛있게 먹었답니다.  충주 돈까스하우스 메뉴 중 왕치즈새우철판돈까스 비주얼 끝내주죠? 




    돈까스하우스는  충주 돈까스 맛집이라서 정말로 바삭하고 맛있고 양도 크고 푸짐했습니다. 스프도 맛있었고, 소스도 맛있었답니다. 특히 치즈쉬림프햄철판돈까스 넘나 맛있었어요 ^^ 즉석생고기 왕돈까스 전문점인 만큼 믿고 먹을만하죠 ? 

    충주수제왕돈까스하우스 휴무는 매주 월요일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