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정보

충주 육대장 시청근처 맛집 위치

by 누리집

    충주 육대장 시청근처 맛집

    홍진영 언니도 왔다간 초벌구이 고깃집, 위치는 센트럴푸르지오 옆 



    충주 시청 근처 맛집 육대장에 다녀왔습니다.  이곳은 가수 홍진영씨가 행사를 끝내고 들려서 고기를 먹고 간 고기맛집으로도 유명한데요. 평일 금요일에 방문했는데 사람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회식장소로도 많이 이용하는 충주 육대장인데요. 

    저희는 삼겹살, 항정살을 시켰는데요. 삼겹살이 가장 맛있었습니다.  인원이 많이 온다면 특별한판을 시키면 여러종류의 고기를 먹을수 있으므로 효율적입니다. 고기는 알바생과 사장님이 직접 예쁘게 구워주시고요. 콩나물과 김치를 셀프로 갖다가 구워먹으니 맛이 일품입니다. 초벌구이 고기가 맛이 좋은데 초벌구이라서 너무 맛있습니다.


    삼겹살엔 소주 필수이죠 ?  후식으로는 계란찜도 있고, 잔치국수, 비빔국수, 물냉, 비냉, 오뎅탕, 뚝배기 김치찌개, 김치말이국수, 짬뽕라면, 추억의 도시락이 있습니다.

    저는 물냉을 먹었는데. 맛있더라고요.  초벌되어서 나오므로 성격급하신 분들 빨리 드실 수 있고요. 깨끗하고 주차장이 넓은 충주 고깃집 육대장입니다. 저는 고기 좋아하는데 육즙이 살아있는 육대장 정말 맛있었습니다. 육대장 모듬한판 가격은 삼만사천원이고 삼겹살과 목살 가격은 일인분에 만천원이오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충주 육대장 위치는 금릉점 센트럴 푸르지오 아파트 근처에 있고, 연말이니 예약하고 가면 빠르게 먹을 수 있습니다. 또한 페북이나 인스타 등에 맛있게 드신 음식사진을 올리면 음료수 1캔 제공하는 이벤트도 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