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정보

충주 남식이묵은지등뼈찜 맛집이네요?

by 누리집

    충주 문화동에 위치한 남식이묵은지등뼈찜 다녀왔어요 !

    등뼈찜 맛집으로 숨겨진 곳이네요 ^^



    충주 남식이묵은등뼈찜은 이마트 근처 골목에 위치해있는데, 

    주소는 충주시 사직산21길 6입니다. 

    얼마전에 친구랑 충주 남식이묵은등뼈찜에 다녀왔는데요. 너무 맛있었습니다.

    사장님 이름이 남식이인것 같았어요. 크기가 엄청 넓진 않았지만 정겹고 맛집다운

     느낌이 났어요. 묵은지 등뼈찜과 족발을 시켰는데요. 넘나 맛있었네요 ^^ 


    묵은지등뼈찜에 깻잎도 있고, 고구마도 있고 등뼈찜도 너무 맛있었어요!!! 

    지금 사진만 보아도 다시 먹구싶네요 ㅎㅎㅎ 마늘도 베리 굿



    충주 남식이묵은지등뼈찜에는 등뼈찜만 파는 것이 아니라 족발도 팔고  버섯전골도 팔아요.  함께 먹으니 너무 맛있었네요. 사장님의 인상도 너무 좋고, 서비스도 좋습니다.  충주 등뼈찜 맛집을 찾으신다면 충주 남식이묵은지등뼈찜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