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정보

충주 조개구이 조개찜 맛집 : 조개마당 포장마차

by 누리집

    충주 연수동 포장마차 조개마당 맛집이구나

    충주 석화찜. 조개찜. 조개구이 맛집



    얼마전에 조개구이가 먹고싶어서 충주 조개구이 맛집을 찾아보다가 조개마당이라는 포장마차를 알게되어서 연수동 조개마당에 방문했습니다.

    지금은 석화철이라서 충주 조개마당 석화찜도 매우 인기가 좋았는데요.

    저는 조개구이 대자를 시켰습니다. 3명이서 먹었는데 양이 딱 좋았어요.

    대하나 굴 해산물이 생각날때 방문하면 좋은 충주 조개마당 입니다.


    저는 충주 조개마당에 금요일 밤 9시쯤에 갔는데 사람들이 꽉 찼더라고요.

    불금이라서 그런지 회식하는 사람들도 보이고, 장사가 잘되더라고요.

    맛집인게 소문이 나서 그런지 바글바글 했습니다.  조개마당은 포장마차식이라서

    의자나 식탁 모두 포장마차 스타일로 되어있고요.

    지금은 석화철이라서 석화찜이 인기가 많았지만 조개구이를 시켰습니다.

    조개구이 대자는 가격이 4만8천원인데 3~4인분으로 좋습니다. 

    다음에는 홍게찜도 먹어보고싶네요. ㅎㅎㅎ



    여러가지 조개와 전복이 있습니다. 그리고 치즈에 찍어서 먹으면 더욱 맛이 좋답니다. 

    조개구이를 먹은 후 홍게라면을 먹으면 아주맛이 좋답니다. 문어라면도 옆테이블에서 먹는걸 보았는데 맛있어보였어요. 조개구이는 소주안주로 딱이지요 ? 

    충주 조개구이 맛집 석화찜 맛집을 찾으신다면 충주 연수동 조개마당을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