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정보

충주 소우 소고기무한리필 맛집 : 진원소우

by 누리집

    충주 소고기무한리필 맛집 소우 (진원소우)

    소고기 배터지게 먹고싶을때 방문하다



    안녕하세요. 지난 2020년 1월 1일 새해 첫날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새해 첫날인 만큼 소고기를 먹고싶어서 충주 소고기무한리필 맛집을 검색하다가 충주 소우를 알게 되었습니다. 정식 이름은 충주 진원소우 인데요.

    후기를 보니깐 맛있다고 하고, 가격대비 괜찮다고해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충주 소우는 무한리필이지만 질도 좋은 고기를 사용하는데요.

    무한리필 냉장소고기를 사용해서 1+등급에 해당되는 프라임 등급 소고기라고 합니다.

    1월 1일이라서 그런지 가족단위로 굉장히 많은 손님들이 방문했습니다.

    자리가 없어서 줄서서 기다릴 정도로 인기가 많은 충주소우



    처음에 사진을 찍었어야하는데, 까먹어서 불위에다가 올린 다음에 사진을 찍었네요. 처음에 셋팅을 해주실때 아베리코, 부채살, 토시살, 갈비살, 등심살이 나오고요.

    두번째부터는 먹고싶은 부위를 말하면 알바생이나 사장님이 친절히 갖다주십니다.

    저는 갈비살과 토시살을 주로 많이 시켰답니다. 돼지갈비도 샐러드바에 있어요.

    친구랑 둘이 방문했는데 5접시정도 먹을줄 알았는데 의외로 빨리 배불러서

    3-4접시만 먹었답니다. 옆에는 초등학생들이 앉았는데 저희보다 더 잘먹더라고요.



    고기를 다 먹은 후 배가 부르지만 느끼해서, 물냉면을 시켰습니다. 물냉면에 고기를 올려서 먹으면 맛이 아주 좋지요. 

    보통 소고기 무한리필 이라고 하면 질이 안좋은 고기를 줄거라고 생각하는데, 충주 소우는 좋은 퀄리티의 고기를 제공해주신답니다. 또한 샐러드바에도 맛있는 음식이 많이 있으니 함께 드시면 됩니다. 충주 소우 성인 가격은 1인당 19,800원입니다. 

    직원들이 친절하고 고기도 질기지 않으므로 입소문이 나서 장사가 잘되는 진원소우

    오픈은 11시 30분이고, 위치는 연수주공 5단지 축산농협 맞은편에 위치해 있습니다. 

    음식을 남기면 환경부담금이 있으므로, 적당한 양을 가져다가 드시면 됩니다. 

    이상으로 충주 진원소우 소고기무한리필 맛집에 다녀온 후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