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정보

충주 자딘보타니코 신연수동 카페 맛집이다

by 누리집

    충주 자딘보타니코 신수동 카페 맛집 다녀오다.

    자딘퐁 (바닐라아이스크림+우유+죠리퐁 쉐이크)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친구와 함께 충주 자딘보타니코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위치는 신연수동 골목길 생활맥주 근처입니다. 

    자딘 보타니코 카페는 선인장 카페로 유명한데요. 식물과 선인장이 많이 놓여있었습니다. 또한 석고방향제와 디퓨저가 전시되어있는데 이는 판매 가능한 상품이랍니다.  집들이나 개업식 선물로 딱 좋은 선인장도 여러개 있고, 카페 내에 식물이 있어서 공기정화되는 느낌이었답니다.

    충주 자르딘보타니코 카페는 커피만 먹는 것이 아니라 선인장 구경하는 재미도 매우 좋습니다. 소품으로 아기자기하게 꾸며놓아서 더욱 좋았습니다. 


    저는 충주 자딘보타니코에서 자딘퐁을 먹었는데요. 자딘퐁은 죠리퐁 쉐이크입니다.  다른 카페에서는 볼 수 없었던 신메뉴라서 주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자딘퐁은 바닐라아이스크림과 우유와 죠리퐁이 합쳐진 쉐이크입니다. 어릴때 조리퐁 많이 먹었는데 요새 잘 안먹다가.. 오랜만에 맛봐서 매우 반가웠습니다. 맛도 색 다르고 좋았어요. 



    충주 자딘보타니코 카페는 신연수동 카페 맛집으로 연수동산로1길 7에 위치해있으며, 영업시간은 오전 11시에 오픈해서 자정12시에 닫는답니다.  인근 골목길에 주차가 가능하오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2층도 있는데, 저는 1층만 가보았네요.  충주 신연수동 카페 맛집을 찾는다면 자딘보타니코 카페를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