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차량용 무선충전 거치대 : 안전운전을 위한 필수 아이템

by 누리집

    차량용 무선충전 휴대폰 거치대 강력추천

    테코미트 퀵슬라이드 핸드폰 거치대



    안녕하세요. 최근에 남편이 차량용 휴대폰 거치대가 필요하다고 해서 인터넷으로 찾아보다가 가성비가 좋은 테코미트 퀵슬라이드 차량용 거치대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남편이 작년에는 저렴한 핸드폰 거치대를 구매했다가 금방 고장나고 핸드폰은 자꾸 떨어져서 불편함을 겪었는데, 이 휴대폰 거치대는 튼튼하고 무선에 고속충전방식이라서 매우 편리하다고 고맙다고 하더라구요. 


    테코미트 자동차 무선충전 거치대는 홈쇼핑에서도 최다 런칭된 인기제품입니다. 첨단 적외선 센서로 인해 핸드폰을 거치대 근처에 가까이 대면 저절로 스윽 하고 열리는 자동식입니다.  운전중에도 빠르게 충전되는 무선고속 충전방식이므로 짧은 시간으로도 만땅충전 할 수 있습니다.



    무선충전은 선들로부터 자유로운 장점이 있는데 편리하고 좋습니다. 테코미트 차량용 휴대폰 거치대는 에어컨 송풍구 또는 CD삽입부 등 어느곳에나 고정이 가능하며, 조립도 간편합니다.


    차량용 무선충전 거치대로 최고 인기제품인 테코미트 거치대는 네비게이션을 틀 때도 좋고, 고속 무선충전 기능이 있으므로 더 좋습니다. 아래 동영상은 제가 직접 촬영한 영상입니다. 


    테코미트 차량용 휴대폰 거치대를 설치한 후로, 운전에 더 집중할 수 있어서 같이 타고다니는 가족들이 안전함을 느낄 수 있게 되었네요. 가족의 건강을 위하여 제가 직접 구매해서 사용한 테코미트 차량용 휴대폰 거치대를 강력 추천합니다. 

    링크 : https://smartstore.naver.com/sjh123kr/products/481469993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