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임산부 식물성 오메가3 트리어드그린 추천

by 누리집

    임산부 오메가3 식물성 트리어드그린

    식물성오메가쓰리 찾다가 샀어요. 



    안녕하세요. 임신 9주차인 예비맘입니다. 임신을 확인하고 임신초기에 꼭 먹어야할 영양제를 찾아보니, 엽산 + 비타민D + 오메가3 를 많이 추천하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임산부 오메가3 식물성으로 찾아보던 중 트리어드그린 제품이 좋다고해서 구매하게되었습니다.  이 제품은 임산부를 위한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인데요, 하루에 1캡슐만 먹으면 되서 간편합니다.

    트리어드는 세개가 모여서 하나를 완성한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3개의 오메가3 시술을 가진 오메가 분자는 효소의 활성부위에 있는 세가지 아미노산과 친화적으로 결합한다는 데서 유래한 이름이라고 합니다. 



    오메가 3캡슐은 아래처럼 생겼고, 10개씩 캡슐형태로 되어있어서 가지고 다니기도 편하고, 방부제도 있어서 좋습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하루에 1개만 먹으면 되는 것이었습니다.  임산부 오메가3 트리어드그린은 원료부터 캡슐까지 식물유래성분으로 겉과 속이 모두 식물성분으로 되어있어서, 중금속 오염과 환경오염으로부터 안전한 제품입니다.  또한 식물성 캡슐이므로 먹은 후 비린내도 없고 소화 흡수에 용이합니다.  이 제품은 임신 준비기간부터 출산 후 수유기까지 먹어도 안전한 제품이라고 하며, 하루에 1알만 먹어도 하루 섭취기준량을 모두 충족합니다. 

    제품 구성은 30캡슐 씩 2팩. 총 2달 분량으로 들어있습니다. 




    임산부 분들 식물성 오메가3 찾고 계신분 많으실텐데요. 저도 이곳 저곳 검색하다가 트리어드 그린을 구매해서 복용하고 있는데, 하루에 1캡슐만 먹어도 되서 간편하고,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이며, 임산부를 위해 만든 제품이라고 해서 믿음직스러웠습니다.  인공착향료 및 착색료 같은 첨가물이 없어서 더욱 안심했어요. 추천합니다. (임산부 식물성알티지 오메가3 트리어드그린 제 돈 주고 구매한 후기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