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

무료 영상 편집 프로그램 추천 5가지

by 누리집

    무료 영상 편집 프로그램 추천합니다.

    무료 동영상 편집프로그램 추천 5가지


    요즘 유튜브나 네이버팟 등 동영상 매체가 발달하면서 동영상 편집에 관심있는 분들이 많은데요. 동영상 편집기는 프로덕션 영상 편집을 관리하고 짧은 비디오 클립 제작 기능도 제공합니다. 사용자는 다양한 편집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트리밍, 필터 적용, 마스킹 같은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퀄리티 좋은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5가지를 추천하도록 하겠습니다



    무료 동영상 편집 사이트 :  라이트웍스

    라이트웍스는 오래 전에 나와서 꾸준히 업그레이드 된 무료 동영상 무료 편집기 중 하나인데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있는 옵션 중 하나입니다. 라이트웍스는 풍부한 기능을 제공하고 다른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에서 볼 수 없는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가 인상적입니다. 또한 무료 오디오 및 비디오 콘텐츠에 대한 접근과 함께 쉬운 타임라인 편집 및 트리밍 기능이 포함됩니다. 무료 버전에는 멀티캠 지원 및 유튜브용 최대 720p 내보내기도 포함되며, 고급 기능이 포함된 유료 영상 편집 프로그램 버전도 있습니다.


    무료 영상 편집 프로그램 : 블렌더

    블렌더는 다양한 플랫폼을 지원하는 무료 영상 편집 프로그램으로, 기본 동영상 잘라내기 및 마스킹에 적합한 비디오 편집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기능에는 오디오 믹싱 및 파형 시각화, 속도 제어, 조정 레이어, 키프레임 등이 포함이 됩니다. 무료 동영상 편집기 블렌더는 동영상 장면, 마스크, 필요한 특수 효과를 추가하기 위해 30개가 넘는 슬롯을 제공하는데, 전반적으로 블렌더는 3D 애니메이션이 필요한 고급 편집 프로젝트에 가장 적합합니다. 



    무료 동영상 편집기 : 히트필름 익스프레스

    히트필름 익스프레스는 인기있는 무료 동영상 편집프로그램으로 전문가 수준의 강력한 동영상 무료 편집기를 제공합니다. 다양한 기능과 400가지 넘는 특수 효과가 포함 되는데, 이 기능에는 그린 스크린 효과 키잉, 풀 2D 및 3D 합성,  레이어 및 마스킹 및 고급 절삭 도구가 포함됩니다.  할리우드 영화를 기반으로 편집하는 경향이 있는 자습서도 제공하고, 히트필름 익스프레스에는 쉽게 업로드할 수 있도록 유튜브 업로드 기능이 내장되어있으므로 영화 제작자, 유튜브 동영상 제작자 및 학생에게 유용합니다.

     

    동영상 무료 편집 프로그램 : VSDC 비디오 에디터

    VSDC는 사용자가 타임라인의 임의 위치에서 장면을 볼 수 있는 비선형 동영상 편집 도구를 무료로 제공하는 동영상 무료 편집 프로그램입니다. 색 보정, 객체 변환, 필터, 전환 효과, 특수 fx 같은 여러 범주에서 적용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시각 효과 및 음향 효과를 제공하므로 다른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과 매우 다른 것처럼 보입니다. VSDC는 인스타그램 필터와 유사한 혼합 모드와 필터를 제공합니다. 또한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같은 소셜네트워크 사이트에 4K 및 HD를 손쉽게 보낼 수 있으며, 윈도우에서만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무료 비디오 편집 프로그램 : 샷컷

    샷컷은 무료 동영상 편집 사이트로 오픈소스, 크로스 플랫폼 동영상 편집기를 제공하는데, 다양한 비디오 포맷과 최대 4K 해상도를 지원합니다. 가져오기 없이도 기본 타임라인 편집 기능을 제공해 대용량 비디오 파일을 편집할 때 큰 이점이 될 수 있습니다. 유료 영상 편집 프로그램 샷컷은 무료 버전의 편집자에서는 찾을 수 없는 여러 가지 고급 기능이 있으므로 일부 사용자에게는 인터페이스가 고급스러운 것처럼 보일 수 있는데, 여기에는 3포인트 에디팅, 필터 파라미터용 키프레임, 여러 트랙의 비디오 합성 등이 포함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