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정보

넷플릭스 인간수업 줄거리 및 결말 (정다빈 주연)

by 누리집

    넷플릭스 인간수업 결말 및 줄거리

    인간수업 정다빈 김동희 박주현 남윤수 배우


    아이스크림 소녀로 유명했던 아역배우 정다빈이 성인이 되어 연기에 도전했습니다. 넷플릭스 인간수업 정다빈 주연인데요. 정다빈은 2000년 4월 25일 태어났으며, 현재 21살입니다. 어린시절의 이목구비가 그대로 잘 성장했네요. 키는 162cm이며, 40kg이고 눈이 크고 피부가 좋은 배우입니다.


    정다빈은 현재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에 재학중이며 어린 나이에 베스킨라빈스 CF부터 원더풀 라이프, 그녀는 예뻤다, 옥중화, 엽기적인 그녀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습니다. 인간수업 정다빈은 화려한 외모와 잘나가는 남친을 가진 일진 민희 역을 맡았는데, 돈 때문에 그녀는 성범죄 라는 잘못된 길로 나아가는 역할을 맡았습니다. 



    인간수업 정다빈은 범죄의 길을 선택하면 죗값을 혹독히 치른다는 점이 상기됐으면 좋겠고 인간수업 드라마가 청소년 범죄 문제에 어른들이 더욱 관심을 갖게 만드는 하나의 매개체가 됐으면 좋겠다고 합니다. 

    넷플릭스 인간수업 줄거리는 고2 남학생 오지수가 온라인 어플로 조건 만남을 중계하는 일을 하는데, 이를 우연히 알게 된 같은반 여학생이 자신도 그일에 끼워달라고하면서 둘이 건널수 없는 나락으로 추락하며 댓가를 치루는 이야기입니다. 미성년자 성범죄라는 소재는 매우 충격적인데, 해외 드라마 같은 느낌이 납니다.


    넷플릭스 인간수업 결말은 인성교육이 덜 된 10대 고등학생들이 범죄를 하고 범죄조직과 얽히면서 걷잡을수 없는 사태까지 진행되는 내용입니다. 폭력 묘사가 직접적으로 등장하여 19세 이하 청소년 관람 불가 등급을 받으며, N번방 사건과 비슷해서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넷플릭스 인간수업 줄거리를 자세히 보면 주연배우 김동희는 학교에서 성적이 1등급이며 모범생이지만 학교 밖에서 다른 모습으로 살아가고 있습니다. 자신이 만든 어플로 조건만남을 알선하고 보호해주는 명분으로 돈을 챙기는데, 중학교때 부모가 집을 나가고 혼자 지내며 필요한 돈 때문에 이러한 일을 하게 됩니다. 같은반 친구 박주현이 김동희의 이중성을 알고 스마트폰으로 그를 협박하자 김동희는 자신이 모은 돈을 캐리어에 담아 도망가려고 합니다. 



    넷플릭스 인간수업 줄거리에서 박주현은 엔터테인먼트 CEO 부모님 아래에서 겉보기엔 부족함 없어보이지만 부모님의 통제와 업악에 불안한 인물입니다. 그녀는 부모로부터 독립하고자 돈이 필요해서 김동희에게 같이 일하자고 하고 김동희는 아버지에게 빼앗긴 6천만원 때문에 박주현의 돈을 받아서 다시 일하게 됩니다. 넷플릭스 인간수업 결말은 둘이 함께 일하다가 한 남성을 조건만남하는데 조폭과 연관되어서 김동희와 박주현은 정체를 들키게되고 위험에 빠지게 되는 내용입니다. 

    인간수업 정다빈 김동희 박주현 남윤수는 신인 배우이지만 철저한 캐릭터 분석 및 몰입과 연기력이 좋은 4인 4색의 매력이 있습니다.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한 조직적 범죄의 주범이 고등학생이었다는 점이 충격적이고 예측할 수 없는 각본과 날카로운 연출의 시너지로 기존 범죄물을 틀을 깨는 이야기입니다. 우리의 지독한 현실을 적나라하게 담은 넷플릭스 인간수업 드라마를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