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정보

넷플릭스 영화 순위 및 로맨스 스릴러 추천

by 누리집

    넷플릭스 영화 순위 

    넷플릭스 영화 추천 (스럴러 로맨스 액션 코미디)


    얼마전에 넷플릭스에 가입해서 킹덤시즌 1,2를 보았는데 매우 흥미로웠습니다. 넷플릭스 영화 드라마 예능 등 재미있는 프로그램이 많은데요. 오늘은 넷플릭스 영화 순위 및 스릴러 로맨스 액션 코디디 영화를 추천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넷플릭스 영화 추천 로맨스 -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넷플릭스 영화 다시보기 횟수로 가장 많이 돌려본 영화중 하나입니다. 하이틴 영화인데 여자주인공이 자신이 혼자 짝사랑했던 5명의 남자들에게 보내지 못했던 편지가 보내지면서 일이 생기는 이야기인데, 베스트셀러 소설을 원작으로 한영화인데 작가가 한국계 소설작가이므로 영화 곳곳에서 한국 이야기와 소재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소설작가인 제니 한이 주인공을 동양인으로 고수해서 만들어진 영화이며, 상영시간은 99분입니다.

    넷플릭스 영화 추천 스릴러 - 버드박스

    개봉 첫주만에 4,500만 조회수를 쉽게 돌파하면서 최다기록을 세운 넷플릭스 영화입니다. 보면 죽는다는 설정으로 보는 내내 공포감과 긴장감을 조성하는 영화인데, SNS에는 버드박스 첼린지가 일어날 정도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답지 않게 탑클래스 배우들이 많이 등장하고, 재난에 대처하는 인간의 생존기를 다룬 아포칼립스 영화로 긴장감과 스릴감이 잘 살아있는 수작입니다. 과거와 현재를 교차편집한 것도 인상적입니다.



    넷플릭스 영화 추천 코미디 - 거꾸로 가는 남자

    프랑스 소재의 코미디 영화 거꾸로가는 남자는 짧은 바지와 짧은 치마를 입은 남자가 남성들을 희롱하는 뒤바뀐 세상속에서 적응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남성우월주의자 다미앵 이야기입니다. 웃음을 주고 생각하게 만드는 작품입니다.


    넷플릭스 영화 순위 - 로마

    로마는 넷플릭스 영화 중 이례적으로 베니스영화제에서 황금사자상을 수상해 작품성을 인정받았습니다. 잔잔하면서 감동적인 영화를 찾으신다면 괜찮은 작품이며 사운드와 영상미가 아름답습니다. 멕시코 시티 내에 있는 로마를 배경으로 중산층 가족의 가정부 시선에 맞춰서 흘러가는 작품인데, 감독이 자신을 키워낸 여성에 대한 애정을 담은 작품입니다. 컬러가 아닌 흑밸으로 제작되어서 더욱 사실적으로 느껴지는 넷플릭스 영화입니다. 



    넷플릭스 영화 추천 스릴러 - 옥자 

    식량자원으로 개발된 슈퍼돼지 옥자와 시골소녀의 우정을 그린 영화인데, 세계적으로 유명한 봉준호 감독의 한국 영화입니다. 다 보면 씁쓸해지기도 한데 재미있습니다. CG도 무난하고 헐리웃 유명배우와 한국배우가 어울려서 연기하는 모습이 보기 좋고 따뜻한 스토리와 유머까지 봉준호 감독의 감성이 잘 드러난 작품입니다. 

    넷플릭스 영화 추천 액션 - 폴라

    폴라는 퇴직을 앞둔 살인 청부업자 덩컨의 이야기인데, 거액의 퇴직금을 주지 않기 위해서 덩컨을 죽이려는 회사와 맞서는 범죄 액션영화입니다. 자극적이고 재미있는 액션물을 찾으신다면 추천하는 폴라는 킬링타임 오락 영화로 긴장감이 높고 화려한 연출에 액션씬도 멋있습니다. 별 생각없이 몰입하며 볼수 있는 영화입니다. 폭력적이고 잔인하지만 그안에 내포된 킬러의 인간 스토리도 함께 있으므로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 작품입니다. 118분짜리 영화입니다. 


     넷플릭스 영화 추천 스릴러 - 나의마더

    넷플릭스 영화 나의마더는 치밀한 시스템 교육으로 딸을 키우는 로봇엄마에 대한 이야기인데,  미래를 다룬 SF스릴러물인데 영화가 끝나는 순간까지 팽팽하게 유지되는 긴장감 넘치는 것이 장점입니다. 스케일이 크지 않지만 디테일이 섬세하고 스릴과 재미가 있는 영화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