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이마트 와인 추천, 코스트코 와인, 홈플러스 와인 추천

by 누리집

    코스트코 와인, 홈플러스 와인 추천, 

    롯데마트 와인, 이마트 와인 추천 (가성비 굿)



    와인 종류는 레드와인, 화이트와인, 스파클링와인이 있습니다. 와인은 포도의 당분을 발효시켜 만든 알코올 음료인데 포도종에 따라 나뉘어집니다. 요즘에는 집 근처 이마트 롯데마트 코스트코 홈플러스에서도 쉽게 와인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오늘은 이마트 와인, 코스트코 와인, 롯데마트 와인, 홈플러스 와인 등  저렴하고 가성비 좋은 와인 추천을 해보겠습니다.


    이마트 와인 추천

    아포틱 레드 : 이마트에서 구매 가능한  가성비 좋은 와인으로 캘리포니아산 포도를 사용해서 블렌딩한 미국산 와인입니다. 아포틱 레드는 미리 오픈해서 시간을 두고 마시면 향이 매력적인 레드 블랜딩 와인으로, 부드러운 탄닌 등의 조화로운 맛이 입안에서 느껴집니다. 건조하고 낮은 당도로 인해 중국요리나 육류와 잘 어울리는 와인입니다.

    G7 샤도네이 : 이마트에서 파는 와인의 라인업 중에 가장 인기가 많은 와인으로 G7 샤도네이는 가격이 저렴하고 거부감 없는 맛입니다. 가격은 싸지만 풍부한 과일향과 입안에서 퍼지는 향이 매력적인 화이트 와인으로, 단맛이 강하지 않고 특유의 찌릿한 맛으로 가볍게 마시기 좋습니다.



    코노 쇼비뇽블랑 : 뉴질랜드 말보로 지역에서 생산된 와인인데, 말보로는 뉴질랜드를 대표하는 와인 고장입니다. 깔끔하고 시원한 자몽과 신선한 라임 등 여러 과일이 어우러진 다채로운 맛과 아로마 향이 특징이며, 당도가 높지 않고 상큼한 화이트와인으로 해산물과 잘 어울리며, 이마트 와인으로 유명합니다.


    트라피체 브로켈 말벡 : 이마트 와인 추천 메뉴로 아르헨티나의 드라이 와인입니다. 커피향과 오크향이 나는 묵직한 느낌이 강한 품종입니다. 강하고 묵직한 느낌의 가성비가 뛰어난 와인으로 부담없이 즐길 수 있으며 육즙이 풍부한 스테이크와 잘 어울립니다.

    코스트코 와인추천 

    쿵푸걸 :  코스트코에서 판매하는 1만원대의 코스트코 와인으로 굉장히 가성비가 좋습니다. 드라이하면서 산도가 강하고 자두, 복숭아, 살구 계열 맛이 전체적으로 지배하고 있는 화이트 와인이다. 산도가 강해서 회나 해산물과 함께 먹으면 궁합이 좋습니다. 비릿한 입안을 한 번에 씻어주는 와인입니다.



    홈플러스 와인 추천

    물랑 드가삭 길렘 : 홈플러스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와인으로, 원산지는 프랑스 랑그독이며 레드와 화이트 2종으로 나오고 있습니다. 레드는 체리와 블랙 체리, 딸기류 등의 베리향이 돋보이는 와인으로 바베큐나 체다치즈와 잘 어울립니다. 화이트와인은 신선하고 흰 과육향과 노란 꽃향이 돋보이는 클래식한 스타일로 훈제연어, 해산물 그라탕과 마시면 깔끔합니다.


    칼로 로시 콩코드 : 가성비 좋은 홈플러스 와인으로, 와인을 처음 먹는 사람도 부담없이 마시기 좋은 홈플러스 와인인데 가장 대중적인 맛을 가지고 있습니다. 용량도 1.5리터, 3리터 등으로 크게 나와있고, 비슷한 라벨이지만 품종이 다를 수 있으니 확인하고 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고스트 파인즈 진판델 : 레드와인을 좋아하는 사람에게 인기 좋은 와인입니다. 과일향과 베리향이 많이 나는 것이 특징이며, 취향과 관계없이 누구나 맛을 보면 객관적으로 맛있다고 느끼는 맛입니다. 가성비 좋은 홈플러스 와인으로 꼽히는데, 고스트 파인즈 진판델 와인의 가격은 2만원대입니다.


    발비 소프라니 갈라로사 : 홈플러스에서 구매할 수 있는데, 1만원대의 저렴한 가격을 자랑하는 가성비 좋은 와인입니다. 스파클링 와인을 좋아하면 발비 소프라니 갈라로사가 입에 맞을텐데 모스카토 품종으로 달달한 맛이 특징인 스파클링 와인입니다. 과실향이 나며 당도도 적당해서 달달하게 맛있는 홈플러스 와인 입니다.

     

    롯데마트 와인 추천

    L(LEGEND) 멜롯 : 롯데마트 와인인데 크게 써있는 L 표시가 특징인 레전드 와인의 원산지는 칠레입니다. 레전드 멜롯은 롯데마트에서 수입하는 대표적인 롯데마트 와인으로 알콜 도수는 13.5%로 안정적이고 편안하게 마실 수 있는 레드와인입니다. 드라이하지 않아서 샹그리아로 만들어 마셔도 좋고 가격대비 만족스러운 와인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