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정보

넷플릭스 미드 순위 추천 10가지

by 누리집

    넷플릭스 미드 순위 10개

    넷플릭스 미드  추천 (액션 스릴러 하이틴 코미디 등)


    넷플릭스는 오리지널 콘텐츠를 비롯해서 볼거리가 다양한데요. 2-3명이 모여서 한 계정을 사용하면 가격도 착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인간수업이나 킹덤 드라마가 화제가 되었는데요. 오늘은 재미있는 넷플릭스 미드 순위 별로 추천하도록 하겠습니다.

    아우터뱅크스

    아우터뱅크스에 사는 주인공과 친구드이 4얼달러치의 금품을 찾으러 가는 스토리인데, 그 과저에서 어려운 환경의 주인공과 잘사는 주변 인물들이 부딪히고 금괴를 알고 있는 인물들과의 대결이 벌어지면서 흥미진진한 10대 넷플릭스 미드 추천입니다.



    루머의 루머의 루머

    루머의 루머의 루머는 제목대로 소문에 대한 드라마인데  많은 생각이 들게 되는 드라마입니다. 소문으로 인해  억울하게 사람이 죽게 되고 테이프를 남겼는데요. 차마 보기 힘들 정도로 화가납니다. 루머의 루머의 루머는 시즌 3까지 나왔는데 흥미로운 넷플릭스 미드 순위로 추천합니다. 


    워킹데드

    워킹데드는 너무 유명한 미국드라마인데요. 우연히 보기 시작했다가 빠져서 끝까지 정주행 했던 미국드라마입니다. 워킹데드는 탄탄한 스토리와 다양한 내용, 좀비에 대한 이야기 등  흥미로운 넷플릭스 미드입니다.

    원헌드레드

    정치, 폭력, SF 드라마로 지구는 핵전쟁으로 인해 살 수 없는 곳이 되고 다수의 생존자가 우주로 가서 거처를 마련하며 생존하고 기다리는데요. 우주에서 산지 100년 뒤 지구가 살만한 곳이 아닌지 알아보기 위해서 감옥에 갇혀있던 소년과 소녀 100명을 선출해서 지구로 보내면서 시작되는 판타지 이야기입니다. 


    언브레이커블 키미슈미트

    시트콤 코미디로 사이비 교주에게 납치되어 지하 벙커에 갇혀 있다가 15년만에 구출되서 세상에 나온 키미슈미트 이야기입니다. 한 에피소드 당 20~30분으로 가볍게 보기에 좋습니다. 코미디 시트콤 장르이지만 정치적 사안과 사회적 이슈도 많이 다루어서 더욱 흥미롭습니다. 



    블랙미러

    블랙미러는 매회 다른 이야기를 담아서 처음부터 보기보다는 본인 생각하기에 재미있어 보이는 것을 골라서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블랙미러는 생각을 많이 하게되고 쭉 이어지는 내용이 아니므로 괜찮은 에피소드를 개인의 취향대로 골라서 보시기를 추천합니다. 

    스파르타쿠스

    스파르타쿠스는 로마를 배경으로 한 미드인데, 검투사들의 자유에 대한 갈망과 노예 해방 투쟁, 로마제국의 부조리한 단면을 보여주는 내용입니다. 자극적이고 폭력적인 장면이 많으므로 임산부나 노약자에게는 비추합니다.  넷플릭스 스릴러 미드 추천합니다.



    굿걸스 

    굿걸스는 돈없는 여자 3명이 마트를 털면서 벌어지는 범죄 미드입니다. 무겁지 않고 가볍지도 않은 드라마이며 이미 시즌 2까지 나와 있습니다. 굿걸스는 유쾌하고 짠하며 개성 있으므로 재미있습니다.


    네버해브아이에버

    NEVER HAVE I EVER는 한국식으로 손병호게임 같은 의미인데, 나는 00해본적 있다라는 게임의 이름입니다. 인도계 미국소녀 데비는 아버지가 돌아가신 후 알수 없는 이유로 인해 다리가 마비되었다가 다시 걷게 되고 좋아하던 남자에게 고백도 받고 학교에서 가장 우울한 아이에서 가장 부러운 아이로 신분상승 하게 되는데요. 다양한 인종이 나오고 무겁지도 가볍지도 않은 하이틴 넷플릭스 미드 추천합니다.


    아이좀비

    아이좀비는 좀비영화인데 로맨스도 있고, 탐정 내용도 있으며 뇌를 먹으면 그 사람의 성격이 되므로  재미도 있습니다. 주인공이 털털해지기도하고 소심해지거나 취미를 즐기는 등 다양한 모습으로 바뀌므로 흥미로운 작품 중에 하나인 아이좀비를 넷플릭스 액션 미드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