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정보

넷플릭스 메시아 위쳐 스핀아웃 미드 순위 Top3

by 누리집

    넷플릭스 미드 순위 추천 

    메시아. 스핀아웃. 위쳐. 

    오늘은 2020년에 개봉되어서 따끈따끈한 넷플릭스 미드 순위 메시아, 스핀아웃, 위쳐 3가지를 추천해 보겠습니다. 

    넷플릭스 메시아 : 미드 순위 1위

    메시아는 2020년 1월에 넷플릭스 신작으로 처음 공개 되었는데 제목만 보고는 종교 관련된 드라마나 다큐멘터리인 줄 아시는 분들이 많지만 아닙니다.  흥미로운 스토리를 가진 미드 메시아 줄거리는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 분쟁 지역에서 난민들을 이끌며 기적적인 여러가지 다양한 사건들을 일으켜서 신도들을 모으는 남자가 주인공인을 CIA에서 정체 파악하기 위해 파헤치는 내용입니다. 

    넷플릭스 최신작 메시아 시청자들의 평가는 대부분 좋고 현재는 메시아 시즌2를 제작 논의 중입니다. 메시아 시즌 1의 마지막 부분에서 시즌2를 암시하면서 끝났기에 아무래도 넷플릭스 미드 순위  2위 메시아 시즌 2를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넷플릭스 위쳐 : 미드 순위 2위 

    2020년 최신작 중 최고의 넷플릭스 미드 순위 2위로 위쳐를 꼽을 수 있는데 위쳐는 2019년 말에 첫번째 시즌이 공개가 되었고 공개 당시에 많은 화제가 되었던 작품입니다. 위쳐는 판타지 소설인 더 위쳐 시리즈를 원작으로 하는 드라마이며 편당 제작비가 1천만 달러 정도 투입된 스케일 큰 작품입니다.

    넷플릭스의 2019년 4분기 시청자 수가 최대를 기록했지만 시청자들의 호불호가 갈립니다.  위쳐는 제작비 1천만달러에 비해 CG가 그 돈을 들인 것이 맞나 싶을 정도로 허접한 장면이 있어서 아쉽기도 했습니다. 

    넷플릭스 스핀아웃 : 미드 순위 3위

    스핀아웃은 2020년 1월에 공개된 넷플릭스 최신작 미드입니다. 이 드라마는 피겨스케이팅 소재인데 피겨 스케이팅이라는 소재가 흥미롭고 배우들의 스케이팅 실력도 상당해서 피겨 장면을 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스토리는 약간 무겁고 어두운 분위기입니다. 

    스핀아웃 줄거리는 뛰어난 재능이 있던 피겨스케이팅 선수였던 캣이 사고 트라우마로 인해 경쟁에서 밀려나게 됩니다. 선수 생활을 그만두려던 캣에게 페어 스케이팅 선수로서의 기회가 찾아오고  주인공은 계속 힘든 상황을 마주하게 되면서 이를 극복해내는 것에 재미가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