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서울사이버대학교 경희사이버대학교 한양사이버대학교 순위

by 누리집

    사이버대학교 순위 알아보자

    서울사이버대학교 경희사이버대학교 한양사이버대학교

    ​​사이버대학은 인터넷을 통해 강의를 듣고 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교육 방식을 제공하는 대학으로 온라인 대학이라고도 합니다. 인터넷을 통해 교수자가 제공한 교육 서비스를 학습자가 시간과 공간의 제약을 받지 않고 학습하고 학점을 이수하는 경우 학사 학위 또는 전문 학사 학위를 수여하는 고등교육 체제입니다. 사이버대학교 순위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이버대학교 순위 - 재적학생수

    재적학생 수가 많은 사이버대학교 순위는 1위가 한양사이버대학교 2위가 서울디지털대학교 3위가 서울사이버대학교 4위가 고려사이버대학교 5위가 경희사이버대학교입니다. 

    사이버대학 등록금 순위

    1학기에 18학점 등록을 기준으로 산정된 등록금 기준으로 낮은 사이버대학 등록금 순위를 살펴보면 1위는 서울디지털대학교, 2위는 건양사이버대학교, 3위는 서울사이버대학교 4위는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입니다. 

    사이버대학교 순위 - 브랜드평판

    한국기업평판연구소에서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사이버대학 순위 분석을 한 결과 1위는 서울사이버대학교, 2위는 서울디지털대학교 3위는 한양사이버대학교로 분석되었습니다. ​​ 

    2020년 1월 기준으로 사이버대학교 순위 브랜드평판은 서울사이버대학교, 서울디지털대학교, 한양사이버대학교, 고려사이버대학교, 경희사이버대학교,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숭실사이버대학교, 부산디지털대학교,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대구사이버대학교, 국제사이버대학교, 원광디지털대학교, 영진사이버대학교, 세종사이버대학교,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글로벌사이버대학교, 건양사이버대학교, 한국복지사이버대학, 화신사이버대학교 순서대로 순위가 분석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