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정보

몽제 딥슬립 매트리스 단점 후기

by 누리집

    몽제 딥슬립 매트리스 SS

    몽제 매트리스 단점 장점 후기

    몽제 딥슬립 매트리스는 일반 매트리스처럼 푹 꺼지지 않아서 바닥이 느껴지지 않습니다. 또한 침대 위에 몽제매트리스를 올리면 업그레이드에 좋은데 특히 여름에 시원해서 인기가 좋은 매트리스입니다. 메모리폼과 다른 차세대 에어네트를 통해 시원함과 최상의 수면을 경험할 수 있어서 몽제 딥슬립 매트리스는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몽제 딥슬립 매트리스 후기 : 숙면

    몽제 매트리스는 메모리폼보다 약 40배 높은 통기성으로 여름에도 덥지 않고 시원하게 잘 수 있습니다.  오히려 푹신한 매트리스에서 자면 땀을 흘리고 뒤척이는 경우가 많은데 몽제 딥슬립 매트리스는 재질이 시원하며 내장재부터 겉커버가 다 통기성 높은 소재라서 한여름에도의 시원함으로 숙면을 할 수 있습니다. 

    몽제 딥슬립 매트리스 겉 커버는 수분을 잘 흡수하는 텐셀 린넨을 사용하고 바닥면까지 고급 매쉬를 사용하므로 통기성을 더욱 높였습니다.  습기로 찌는 날도 등에 땀이 차지 않으므로 뽀송하게 숙면을 취할 수 있습니다. 

    몽제 딥슬립 매트리스 후기 - 바른자세 

    몽제 딥슬립 매트리스는 척추를 균형있게 받쳐주므로 바른자세를 유지할 수 있게 해주는데 푹신한 매트리스는 온몸이 푹 잠겨서 허리와 등을 받쳐주지 못하므로  자는 내내 뒤척일 수 있습니다. 

    몽제 딥슬립 매트리스는 균형있게 지지해주므로 엉덩이가 꺼지거나 허리가 뜨지 않아서 자는 내내 바른자세로 편안하게 숙면을 할수 있습니다.  자는동안 몸을 균형있게 받쳐주는 몽제 매트리스 역할이 중요합니다. 

    몽제 매트리스 장점 - 깨끗함

    몽제 딥슬립 매트리스는 자는 동안 흘린 땀과 이물질이 매트리스 속에 스며들지 않아서 늘 쾌적하게 사용가능하며 겉 커버 바닥면도 고급 매쉬를 사용하므로 곰팡이나 진드기의 걱정이 없습니다. 또한 몽제 딥슬립 매트리스 내장재는 단일 소재로 제작해서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았으므로 불쾌한 냄새와 유해물질에 대한 걱정이 없습니다. 아토피나 피부가 민감한 분들도 식물성 소재로 제작된 텐셀린낸 소재 원단으로 인해 걱정 없이 이용할 수 있고 숙면을 취할 수 있습니다. 

    몽제 매트리스 장점 : 물세탁 가능

    몽제 매트리스는 속까지 통 물세탁 및 건조가 가능하므로 오래 쓸 수 있습니다. 몽제매트리스 물세척이 가능하므로 굳이 비싼 업체의 빨래 도움 없이 집에서 간편하게 세탁 가능합니다. 또한 100% 젖병 소재로 만들어서 라돈을 포함한 여러가지 환경 호르몬이 불검출되어서 안정성이 있습니다. 

    몽제매트리스 단점 - 무겁다

    몽제매트리스 단점은 거의 없을 정도인데 굳이 꼽자면 추위를 많이 타시는 분에게는 자면서 추울 수 있습니다.  또한 무거워서 혼자서는 옮기기 힘들 수 있습니다. 몽제매트리스 단점으로는 얼룩이 좀 남는다는 것도 있는데 큰 단점은 아닙니다. 장점이 더 많으므로 충분히 커버 가능하며 신중하게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