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정보

애드센스 재신청 후 애드고시 합격함

by 누리집

    <애드고시 합격후기 >

    애드센스 콘텐츠 불충분으로 실패한 후 드디어 애드고시 합격


    안녕하세요. 오늘은 기쁜 소식을 알리고자 포스팅합니다. ^-^

    저 오렌디는 티스토리 블로그 개설을 2018년 1월에 했고, 매일매일 꾸준히 열심히 포스팅을 하여서 포스팅 글수 20개가 되었을 때 긴장되는 마음으로  애드센스 신청을 했는데... 그 다음날 메일이 오기를  콘텐츠 불충족으로 불합격 ㅠㅠ 

    텍스트의 양이 Google 전문가가 검토하고 Google 크롤러가 페이지의 주제를 파악할 수 있을만큼 충분해야하지만 콘텐츠 불충분이라는 사유로 불합격 했습니다...

    그 후에 멘붕이 왔고, 본업도 바빠졌으며, 지치고 힘이 들어서 당분간 포스팅을 쉬다가 최근에 8월이 되어서 조금 한가해져서 다시 블로그 활동을 시작했는데요 ! ㅋㅋ



    지난 2018년 8월 7일부터 약 10일 동안 하루도 빠짐없이 매일 꾸준히 글을 쓰고, 카테고리수를 너무 많게 하지 않고 최소화했습니다. 또한 이미지는 1~2개로 최소화해서 글을 썼습니다.

    대신에 공백포함 2000자 이상으로 정보제공을 위한 글을 주제에 맞게 신뢰도 높게 썼습니다.

    총 글 수 32개가 된 후 애드센스 재신청한 결과 신청한 다음날 바로 흑인형을 만날수 있었습니다.  애드센스에 오신것을 환영한다고.. 귀하와 장기적이고 성공적인 파트너 관계를 유지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Google 애드센스팀에서 메일이 왔네요 ㅋㅋㅋㅋㅋㅋㅋ 


    흑인형을 만나고 애드고시에 합격한 게 너무 기쁘고 신났어요 ㅋㅋㅋㅋ

    다시한번 말하지만, 제 애드센스 합격 노하우는 주제를 명확하게 하였고, 정보 제공을 위한 이미지보다는 텍스트가 많은 포스팅을 하였더니 금방 애드고시에 합격했습니다. 여러분들도 컨텐츠 불충족으로 떨어졌다고 낙담하지마시고, 포기하지 마시고, 꾸준히 열심히 포스팅 한다면 좋은결과가 있을 것입니다. 저는 어젯밤에 드디어 첫 광고를 블로그 사이트에 게재하기 시작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