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다운로드

by 누리집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다운로드

    동영상 편집 사이트 링크 첨부

    요즈음 유튜브가 활성화되면서 동영상을 편집하려는 사람들이 많은데요 자신에게 맞는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을 찾는 것도 중요합니다.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은 윈도우 무비메이커부터 모바비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이 있는데요. 오늘은 인기 좋고 가성비 좋은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다운로드 사이트 5가지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윈도우 무비메이커 다운로드

    윈도우 무비 메이커는 많은 사람들이 들어보셨을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인데요. 윈도우를 사용한다면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이 프로그램은 처음 사용하는 초보분이 쓰시기에 적합한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입니다. 윈도우 10 업데이트 이후로는 제공되지 않는 서비스이지만 윈도우 무비메이커 다운로드가  웹사이트에서 가능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윈도우 무비메이커 다운로드 사이트 https://www.topwin-movie-maker.com/download.aspx 


    곰믹스 다운로드

    곰믹스 프로는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인데 영상 변환 및 음악 자막 넣기가 매우 편리합니다. 그래서 입문용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을 찾으실 때 유용하며 편집 소스도 풍부하고 인코딩도 간단하며 속도가 빠릅니다. 초보라면 곰믹스 프로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다운로드 추천드립니다.


    곰믹스 다운로드 사이트 https://www.gomlab.com/gommix-video-editing/


    파워디렉터 다운로드

    파워디렉터 15 프로그램은 네이버 소프트웨어에서 무료로  쉽게 다운로드 가능한 무료 동영산 편집 프로그램입니다. 영상 자르기 및 동영상 변환기 이용이 가능하며 깔끔한 인터페이스 및 가벼운 조작 기법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데 속도와 기능이 빨라서 무난하게 추천드리는 동영상 편집기입니다.

    파워디렉터 15 무료  https://software.naver.com/software/summary.nhn?softwareId=GWS_001487


    뱀믹스 다운로드

    뱀믹스는 화려한 편집과 연출 영상 편집이 중요한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입니다. 자막에 최적화되고 폰트 종류가 많으며 사용법이 단순한 벰믹스 다운로드는 무료 동영상 편집프로그램으로 추천합니다. 

    벰믹스 다운로드 사이트 http://www.vapshion.com/vapshion3/main.php?attractormenu/home


    모바비 다운로드

    모바비는 유튜브 영상 편집 할 때 인기가 있는데 자를 곳은 영상 자르기 선택해서 잘라내기만 클릭하면 잘라 낼 수 있고 잘라낸 부분에 자막을 직접 입력하면 되는 간단한 프로그램입니다. 

    모바비 프로그램은 유트브 동영상으로 사용법을 검색해서 보시면 간단하게 사용법을 익힐 수 있는 쉬운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인데요. 160개 이상의 필터를 제공하고 타이틀과 텍스트어픽, 비디오클립, 음악트랙, 테마스티커 등 서비스를 제공하는 동영상 편집기입니다. 

    모바비 다운로드 사이트 https://www.movavi.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