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정보

충주 연수동 피자인 맛집이네

by 누리집

    충주 연수동 피자인 맛집 메뉴

    페퍼로니 치즈크러스트 피자



    안녕하세요. 어제 오랜만에 피자가 먹고싶어서 저녁에 충주피자맛집을 검색하다가 연수동에 위치한 피자인에 다녀왔습니다. 피자인은 충주 구연수동에 위치한 세원아파트와 임광아파트 후문쪽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도미x피자와 미스x피자 등 많은 피자를 먹어봤지만 피자인 피자가 제일 맛있는것 같더라고요.


    이사한지 얼마 안되어서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매우 좋았습니다. 피자인 메뉴 중에 어떤 메뉴를 먹을지 굉장히 고민하다가 페퍼로니 치즈크러스티피자를 시켰습니다!  저는 친구랑 둘이 가서 피자만 단품으로 시켰지만 가족끼리 여럿이서 간다면 세트메뉴를 추천합니다. 피자+스파게티+핫윙 등 다양한 메뉴를 저렴하게 먹을 수 있답니다.



    피자인은 배달하면 2,000원 할인, 홀에서 먹으면 음료수가 서비스로 제공되오니 참고하시길 바래요. 그리고 피자집이지만 인테리어가 아주 깔끔합니다. 내부가 아기자기하고 모던하게 되어있으며, 아메리카노와 카푸치노, 카페라떼, 모카라떼, 캐모마일, 진저레몬 등 까페처럼 음료수도 팔고 있답니다.  어떤 아주머니는 커피를 시켜놓고 3시간동안 책을 읽고 가시는 분도 있더라고요. 그만큼 조용하고 분위기가 좋고 인테리어가 깔끔하답니다. 



    피자인은 오픈시간은 오전 10시반 ~ 오후 11시이며, 매주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배달도 가능하오니 참고하세요. 충주 피자맛집을 찾고있다면 연수동에 위치한 피자인을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