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정보

충주 백일상 대여 로아테이블

by 누리집

    충주 백일상 대여

    로아테이블 후기


    첫째 아이 백일 준비를 위해 이곳 저곳 찾아보다가 우연히 맘까페에서 충주 로아테이블 후기를 보게 되었습니다. 다른 분들이 쓰신 후기를 보니 깔끔하고 예쁜 것 같아서 고민하다가 딸이기 때문에 분홍사랑 백일상을 대여하게 되었습니다. 


    늦은 시간에도 문자로 문의드렸는데도 불구하고 친절하게 바로 답장을 해주시고, 마침 오픈 이벤트를 진행중이어서 가격도 저렴한것 같았습니다. 가성비 좋게 충주 백일상 대여를 한 것 같아서 만족합니다. 



    백일되기 1달 전에 미리 대여를 해서 중복이나 겹치는 일정이 없어서 좋았고요. 백일되기 이틀전에 미리 배송을 해주셔서 옷도 입어보고 상도 펼쳐보고 준비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드레스는 5천원 추가해서 풍성한 러블리 드레스로 입혔는데 저희 아이가 얼굴이 하얘서 아주 잘 어울렸습니다. 

    식탁대여도 추가로 5천원밖에 들지 않았고, 의상도 2벌이나 무료로 대여해주셔서 한복과 드레스 둘다 잘 입었습니다. 심플하게 하려고 했는데 찍을때마다 사진이 잘 나와서 만족했는데요.  



    충주 백일상 대여 로아테이블 장점은 충주지역에 거주해주신다면 직접 문앞까지 배송해주고 수거해주신다고하니 편하고, 의상 2벌도 무료로 대여해주셔서 좋습니다. 또한 백일잔치  이틀 전에 미리 배송해주셔서 사전에 준비를 할 수 있는 것도 메리트입니다. 



    충주 로아테이블 한복도 고급스럽고 드레스도 예쁘고, 사장님께서 의상에 어울리는 머리띠도 추가로 넣어주시고 서비스로 천사 날개와 화관도 대여해주셔서 백일천사 사진도 찍었습니다. 기저귀모델 같네요? ㅎㅎ  충주 백일상 대여 고민중이신 분들이라면 로아테이블을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