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철 목사 고은아 권사
싱어게인 30호 가수 이승윤씨는 독보적인 목소리와 잘생긴 외모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퇴폐미 넘치는 보이스로 인해 팬들이 많이 생기는 추세입니다. 이승윤씨는 음악천재와 같은데요. 이승윤 형 유튜버 이승국씨와 아버지 이재철 목사에 대해서도 관심이 많습니다.
이재철 목사
출생은 1949년 부산 광역시에서 태어났으며 장로회신학대학교 신학대학원을 졸업했습니다. 1988년 주님의 교회 담임목사를 역임하고 1998년 스위스 제네바 한인교회 목사를 했으며, 2005년부터 2018년까지 한국기독교선교 100주년 기념교회 담임목사를 했습니다. 이재철 목사는 출판사 홍성사를 설립해서 120권 정도 많은 책을 썼습니다.
이승윤 아버지 이재철 목사는 영향력 있는 목회자인데요. 독창적인 삶을 중요시하는 교육관을 갖고 있어서 이러한 가르침이 이승윤과 그형제들에게 큰 영향을 끼쳤을 것 같습니다. 이재철 목사는 유명한 목회자로 한때 신학대학원 학생들이 가장 존경하는 목회자였는데요. 설교자로 유명하지만 작가로도 유명합니다.
이승국 유튜버
이승윤 형 이승국은 드웨인존슨 인터뷰를 했던 18만 구독자 유튜버인데요. 연변과학기술대학교를 나왔고 어린시절에 공부를 하지 않아도 좋은 성적을 잘 유지해서 천재라는 별명이 있기도 합니다. 천재 이승국 유튜브 채널은 2015년부터 꾸준히 운영되고 있습니다.
이재철 목사 고은아
이재철 목사를 검색하시면 고은아 라는 연관 검색어가 떠서 탤런트 고은아 인줄 알고 계신 분들이 많은데요. 이재철 목사 여동생 고은아 권사님입니다. 6070년대 스타배우였으며 이승윤 고모이자 이재철 목사 동생이 고은아 입니다. 이승윤 고은아 관계는 고모사이입니다. 이재철 목사 누나가 고은아 권사님이며 본명은 이경희씨입니다.
이재철 목사 누님 고은아씨는 70년대 배우로 유명한 영화 난의 비가, 갯마을 등에 출연했으며 남편은 곽정환 감독님인데 영화쪽에서 영향력 있는 감독입니다.
이재철 목사 누나 고은아 권사는 나눔은 곧 선물이라며 나눔을 실천하는 일에 동참할 수 있는게 큰 선물이라고 했습니다. 배우가 되고 성령을 받아 하나님 일을 하겠다며 은퇴를 선언한 그는 간증 프로그램 진행자로 나선 일 등 그가 계획한 일은 없다며 기아 대책 만남도 그러하다고 했습니다.
이승윤 싱어게인 30호 가수
이승윤 가수는 그동안 자신이 갈고 닦은 실력을 보여줘서 싱어게인 30호 가수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자신의 역량을 변화시키고 본질로 돌아가기 위해 노력하는 가수입니다. 잘생긴 외모와 독보적인 보이스를 가진 이승윤씨 앞으로의 모습이 기대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