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게인 29호 가수 정홍일은 정통 헤비메탈 가수인데요. 못다핀 꽃한송이 그대는 어디에 제발 등 부르는 노래마다 너무 독보적이어서 놀라운데요. 가수 정홍일 나이 팬카페 부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가수 정홍일 프로필
정홍일은 바크하우스 라는 밴드에서 보컬로 활동했으며 솔로로 활동하는 숨 쉴수만 있다면, 지금은 나의 것 노래는 알려지지 않은 노래입니다. 정홍일 해비메탈 시절 영상을 보면 매우 놀라운데 마치 사자가 포효하듯한 시원한 음성과 무대를 휘어잡는 카리스마를 보면 진정한 락커임이 틀림없습니다.
인터뷰에서는 읇조리듯 차분하게 말하지만 노래를 시작하면 완전한 에너지를 내뿜으며 힘있게 노래를 부르는데요. 소외된 장르에서 묵묵하게 자신의 길을 걸어온 가수 정홍일을 JTBC 싱어게인을 통해 알게되어서 다행입니다.
가수 정홍일 노래는 담백하고 가슴을 뜨겁게하는 중저음 목소리와 애절함이 담아져 있는데요. 기교를 부리지 않고 가슴에 와닿는 노래를 부르는 그는 순수함에 노래에서 나타납니다.
정홍일 - 숨 쉴 수만 있다면 노래듣기
바크하우스 정홍일
정홍일 나이는 1976년생으로 올해 46세이며, 데뷔는 1998년에 했습니다. 출생지는 경남 마산시이며 정홍일이 속해있던 바크하우스는 4인조 남성 그룹입니다. 3장의 앨범 발매 후 가수 정홍일은 탈퇴하고 솔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정홍일 가수
헤비메탈 밴드 바크하우스 출신 보컬이며 싱어게인 29호 가수로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습니다. 1라운드에서 임재범의 그대는 어디에를 불러서 강력한 존재감으로 인정받았고 2라운드에서 10호 가수와 함께 내곁에서 떠나가지 말아요를 불렀지만 탈락 위기에 처했고, 이선희의 슈퍼어게인으로 부활했습니다.
바크하우스 정홍일 가수는 3라운드에서 들국화 노래 제발을 불러서 멋진 샤우팅으로 파워풀한 모습을 보였고 4라운드에서는 못다 핀 꽃 한송이를 부르며 올어게인을 받았고 Top10에 진출했습니다. 이제 세미파이널 싱어게인 Top6 선정 무대에서 멋진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합니다.
바크하우스 보컬 홍일 치훈 님을 중심으로 1998년 창원 주택 지하에서 결정된 그룹으로 정홍일은 떔빵 나레이션이나 cm송 같은 것을 불러주었습니다. 정치훈이 정홍일에게 메탈음악을 들려주다가 정홍일은 메탈 음악에 빠져 들었다고 하는데요.
정홍일 못다핀 꽃한송이 심사평
이선희씨는 너무 좋은 무대를 보여주셔서 감사하고 편곡도 넣었는데 보컬로써 잘 이끌어가셨다며 극찬했고, 심사위원끼리 롯 스피릿을 보고싶다고 했는데 다 봤다며 극찬했습니다. 선미 심사평은 내한 공연 온 것 같았고 결승 무대를 본 것 같다며 말했습니다. 이해리는 마이크 퍼포먼스 너무 멋있었고 부활은 부활이구나 너무 멋있었다며 심장이 뛴다고 말했습니다. 김종진 심사평은 원곡에 버금가는 수준이라며 칭찬했습니다.
정홍일 아내
정홍일 아내는 남편을 위해 김해에서 서울 스튜디오까지 직접 차량으로 데려다주는 친근한 모습을 보여주고 직접 만든 쿠키를 전달해주면서 따뜻한 모습을 선사했습니다. 경아씨는 30호 가수와 63호 가수 의 싸인을 받아오라고 말하기도 했는데요. 정홍일 부활 힘 원동력이 아내인 것 같습니다. 정홍일 팬카페 이름 공모중인데 저도 가입해야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