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의영 프로필
미스트롯 탈락 후 시즌 2에서 재도전한 김의영 나이는 1994년생으로 올해 28세입니다. 김의영 가족은 아버지 어머니가 있으며 경력사항은 KBS 어린이 합창단 활동을 했습니다.
미스트롯 본선 1차 팀미션에서 아쉽게 김의영 탈락 했던 가수로 미스트롯 2 예선전에서는 송가인이 불렀던 용두산 엘레지를 멋있게 불러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김의영은 용두산 엘레지 노래를 부르고 싶었는데 본선에서 탈락해서 기회가 없어서 아쉬웠다고 밝혔는데요.
김의영 탈락 후 더욱 완벽해진 보컬 실력과 기교 넘치는 기술까지 더해져서 아름다운 무대를 완성하고 있습니다. 장윤정은 김의영 용두산 엘레지를 들은 후 원래 노래를 잘했고 정통을 잘하는 참가자였는데 그때 없었던 파워가 늘었고 산만했던 기교가 잡혔다며 탑5에 들어갈 것 같다며 극찬을 하기도 했는데요.
김의영 중앙대
김의영 학력은 과거 어린이때 KBS 어린이 합창단으로 활동했으며 대학교는 중앙대 음악학과 출신입니다. 송가인 동문 중앙대 후배라고 하는 김의영 프로필은 숨은 실력자로 과거 용인 시민 가요제에 출연해서 추풍령 가요제 및 밀양아리랑 가요제 등 다양한 트롯 노래를 부르며 꿈을 키웠습니다.
김의영 나이 26세에 미스트롯1에 출연 당시 떡볶이집 아르바이트를 하며 가수의 꿈을 키워오다가 도전했다고 밝혔었는데요. 미스트롯2 김의영은 탄탄한 실력을 인정받으며 결승전 후보로 급부상하고 있습니다. 코끝을 세우고 다시 도전했다며 재치있는 입담을 보여준 김의영은 예쁜 얼굴이 돋보입니다.
김의영 용두산 엘레지 노래 듣기
중앙대 출신 김의영은 라스트 싱어에 참가해서 실력을 과시하기도 했으며 트로트퀸에서 최연화와 듀엣을 통해 목포의 눈물과 용두산 엘리지를 불렀습니다. 트로트퀸 라스트싱어에 참가한 김의영은 정수연을 제치고 1위를 하기도 했지만 파워풀한 가창력과 간드러지는 기교는 완벽한 무대를 입증했습니다.
간드러지는 가창력과 특유의 꺾기 실력으로 매 순간 감동을 주는 미스트롯 2 김의영 탈락 위기를 딛고 재도전하는 만큼 꼭 좋은 결과가 있기를 응원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