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정보

충주 미친양꼬치 다녀와서..

by 누리집

    충주 신연수동에 위치한 맛집 미친양꼬치



    안녕하세요. 지난주에 양꼬치를 먹으러 충주 신연수동에 위치한 맛집 미친양꼬치에 다녀왔습니다. 저는 양꼬치를 먹기전에 새우꼬치를 먼저 먹었는데요. 오동통한 새우가 아주 맛있어요 ! ㅋㅋㅋ 새우구이는 10개에 마넌입니당 



    셋팅된 숯불 위에 양꼬치를 지글지글 돌리면 맛이 굿 ㅋㅋㅋ

    양꼬치는 1인분 (10개)에 만이처넌 입니당  양꼬치와 함께 칭따오 맥주를 먹으니 완전 좋다 ! 

    양고기 효능은 정력과 원기회복에 좋고, 위와 비장을 튼튼하게 해주며, 몸의 독성해소, 장내해독, 살균, 이뇨, 피부미용, 면역력 향상, 골다공증에 좋습니다. 육질이 부드러워서 노인과 어린이가 먹기에도 아주 좋습니다. 



    제가 추천하는 미친양꼬치의 메뉴 중 하나인 바지락찜 ! 술안주로도 아주 딱이고 짭쪼롬한것이 매우 맛나요 ㅋㅋㅋ 양념이 잘 베어서 더욱 맛있었습니당. 홀이 넓고 깨끗한 미친양꼬치는 충주 신연수동 맛집으로서 파스쿠치 건너편에 위치해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