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정보

맛있는 충주 연수동 가마치 통닭 먹엇지오

by 누리집

     

    와~ 맛 좋은 옛날 통닭 가마치~ㅋㅋ 모 요즘 치킨 안좋아 하시는 분들은 없으실것입니다. 연수동 근방으로 이사를 와서 연수동에는 가마치가 어디에 있는지 한번 가보았습니다.ㅋㅋ 위치만 알아두엇다 다음에 먹어야지 하고 운동 삼아 갔다가 치킨 냄쇄에 제가 지고 말았습니다. ㅜㅜ 그래도 집에와서 맛있게 먹었어요 ㅋㅋㅋ

     

    치킨이 요러게 저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저는 그 냄쇄와 치킨에 꼬임에 넘어가고 말았습니다. ㅋㅋ 모 저렴 하니까요~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