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원소주 스피릿 차이 가격 맛 후기 도수 원소주 gs 편의점 재고조회 온라인 구매 팝업스토어

by 누리집

    원소주 스피릿 차이

    원소주 스피릿 차이 알아보면 원소주 도수는 22도이며 가격이 14,900원이지만, 원소주 스피릿 도수는 24도이며 가격이 12,900원입니다. 원소주 스피릿 비교하자면 도수는 2도 UP되었고 가격은 2000원 DOWN 되었으며 기존 원소주 생산 물량 제한 문제를 해결하고자 개발된 제품입니다.

    원소주스피릿 이란 가수 박재범이 만든 농업회사법인 원스피리츠 주식회사가 2022년 7월 출시한 신제품입니다. 원스피리츠는 2월 서울 여의도 현대백화점에서 원조인 원소주를 출시하고 1주일에 무려 2만병을 팔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습니다. 원소주 gs 리테일이 협약해서 원소주 gs25 와 gs슈퍼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원소주-온라인-구매

    원소주 스피릿 가격

    원소주 GS 에서 원소주 스피릿 입고 되는 매주 화목토 점포별로 4병씩만 입고되며 1인당 1병만 구매 가능합니다. 원소주 스피릿 가격 375ml 기준 12,900원이며 여기저기서 품절 대란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원소주 스피릿 태극문양과 건곤감리, 영문 WON을 모티브로한 원소주 외관에 SPRIT이 추가된 깔끔한 라벨입니다. Traditional Korean Distilled Soju 원소주 스피릿 도수 24도입니다. 추후 인기가 많으면 도수가 더 높은 프리미엄 라인업도 선보일 수 있습니다.

    1. 원소주 가격 14900원
    2. 원소주 스피릿 가격 12900원
    3. 원소주 도수 22도
    4. 원소주 스피릿 도수 24도
    원소주 의미  One 하나 Won 승리  Want 소망 입니다.

    원소주 편의점 재고조회

    원소주 편의점 입고일은 매주 화목토 3일이며 한 업체당 4병만 입고되어 금방 품절됩니다. 그러므로 원소주 재고확인 하는 것이 좋으며 나만의 냉장고 GS25 어플을 깔면 원소주 점포별 재고 확인 가능합니다.

    나만의 냉장고 GS25 앱 설치 후 메인화면에서 GS25 편의점 누른 후 상품재고 확인서비스 배너를 클릭하고 내위치 확인 후 원소주 재고 확인 버튼 누르고 구매하면 됩니다. gs25 원소주 재고  없는 곳은 검정색으로 뜨며 재고 있다면 하늘색으로 표시됩니다.

     

    👉재조조회

    원소주 구매 팁 후기

    원소주 재고 확인 하기위해 어플에 들어가봤는데 재고가 있는 경우는 드물었습니다. 그래서 간혹 원소주 편의점 예약 받는 곳이 있는지 확인해서 집 주변 근방에 gs 10군데 정도 돌고 예약받는 곳을 찾아서 화요일에 예약 걸고 토요일로 문자가 오면 구매할 수 있습니다. 1인 1병만 드실 수 있으므로 참고해보세요. 

    원소주 후기 일반 소주에 비해 깔끔한 맛이며 숙취가 없습니다. 개봉하자마자 청하 + 소주 + 막걸리 섞인 향이 나고 입에 넣으면 그 향이 진하게 퍼지며 목넘김이 부드럽습니다. 도수가 높아서 양주처럼 식도가 뜨거워지기도 합니다. 

    원소주 팝업스토어

     

    원소주 개발은 강원도 원주 모월 및 충북 충주 고헌정 등 국내 양조장과 협업하였으며 대한민국 전통주로 국내산 쌀 100% 생산됩니다. 원소주 팝업스토어 2022년 2월 25일 공식출시되었으며 농업회사법인 형태로 출시하였으므로 지역 특산주로 분류되어  3월 31일부터부터 인터넷 원소주 온라인 구매 가능합니다. 별도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거나 마트 납품은 하지 않고 있는 상태입니다.

    WONSOJU 감압식 증류법으로 제조하여 옹기에서 2주간 숙성과정을 거친 후 병입되며 생산능력 문제로 현재 하루에 2천병씩 생산 및 판매되고 있습니다. 박재범 원소주 판매처 온라인 구매하세요.

     

    윤석열 빚탕감 조건 대상자 청년 주식 비트코인 정부 소상공인 자영업자 빚 탕감 신청 영끌족 구

    윤석열 빚탕감 정책 정부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은 자영업자 소상공인 부실채권을 최대 90% 까지 원금 감면해주기로 하였으며 주식 코인 투자 영끌족 저신용 청년 빚탕감제도를 실시하기로

    00831.tistory.com

     

    2023 군인월급 인상 200만원 2024년 월급 얼마일까

    2023 군인월급 2023년 군인 월급 얼마일지 궁금하실텐데 윤석열 대통령 공약 중 군인 월급 200만원 인상 공약과 관련해서 병장 100만원 지급하며 2025년까지 단계적으로 인상한다고 밝혔기 때문입니

    00831.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