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메리츠 강아지 보험 추천 보험료 가격 비교 반려견 펫보험 펫퍼민트 삼성화재 개보험 가입 슬개골

by 누리집

    강아지 보험 비교

    강아지 보험이란 반려동물이 질병 상해로 입원 특약 및 통원치료 시 보호자가 동물병원에서 부담한 의료비를 보상하는 보험입니다. 메리츠 펫퍼민트는 실제 치료비 위주 보상을 통해 반려동물의 실질적인 건강증진을 돕고 펫 부모님들의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만들어진 보험입니다. 삼성화재 강아지 보험 비교 및 가입 추천 알아보겠습니다.

    메리츠 강아지보험

    메리츠 강아지보험 펫퍼민트 puppy&홈 다이렉트 반려동물 신손의료비 보험이란 개보험 중 하나로 슬개골 및 피부관련 관절 질환 및 구강 질환을 기본으로 보장해줍니다. 치과치료는 미보장이며 슬개골 및 고관절은 1년 이내 발생 시 미보장 됩니다. 

    펫퍼민트는 전국 모든 동물병원에서 입원 통원 수술치료비를 보상하며 펫부모님들은 반려동물의료비 보상비율을 선택 가능합니다. 각 치료당 보상비율이며 자기부담금 1만원이 청구됩니다.

    • 50%
    • 70%
    • 80%

    👉 개보험 질병 리스트

    메리츠 펫퍼민트 개보험

    메리츠 펫퍼민트 보험은 3년 자동 갱신으로 만 20세까지 보장되며 보험 가입 후 반려동물이 아프거나 나이들어도 만 20세까지 치료비 걱정을 줄여줍니다. 갱신 주기 3년마다 보험교 인상 가능합니다.

    다른 반려동물 및 사람을 다치게 했을 경우 실제 손해금액을 특약으로 보장해주는 반려견 배상책임 특약을 보장합니다. 최대 1억 3천만원 한도 화재 손해 보장도 가능합니다.

    메리츠 강아지보험 장점

    메리츠 강아지 보험 펫퍼민트 puppy & home 다이렉트만의 6가지 장점은 펫부모들이 직접 개발한 반려동물 실비보험으로 3년마다 자동갱신되며 3년간 보험료는 그대로 유지됩니다. 

    • 3년간 보험료는 그대로 만 20세까지 지켜드립니다.
    • 슬개골, 고관절, 피부, 구강 관련 질환 기본 보장됩니다.
    • 동물보호관시시스템에 동물등록제 등록 확인시 보험료가 추가 2% 할인됩니다.
    • 국내 최초 모든 동물병원에서 보험금 접수 가능합니다.
    • 다수 반려동물 가입시 강아지 고양이 구분 없이 추가 5~10% 할인이 됩니다.
    • 아파트 오피스텔 화재 및 배상책임 특얄을 보장합니다.
    강아지 고양이 구분없이 2-3마리 가입 시 보험료를 5% 추가 할인 하고, 4마리 이상 가입시 10% 추가할인됩니다.
    우리 아이 보험료 확인을 통해 품종을 입력하고 생일을 입력하면 강아지 보험료 얼마 나오는지 알 수 있습니다.

    개보험료 확인 >>

    메리츠 펫보험 보장내용

    메리츠 펫보험 펫퍼민트 다이렉트는 반려견의 통원 수술 및 의료비를 기본적으로 보장하는 상품이며 반려동물 갱신 종료 나이까지 3년마다 자동 갱신되므로 최대 만 20세까지 반려견 의료비를 보장합니다. 단 최초 가입은 생후 91일 이후부터 만 8세, 실속형은 만10세까지 가입 가능합니다. 

    메리츠화재 펫보험 뿐 아니라 삼성화재 펫보험 db펫보험 등 타사 강아지 보험료 비교해 보시고 알맞은 보험에 가입하셔서 혜택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삼성화재 펫보험

    삼성화재 펫보험은 오프라인 말고 온라인 가입 시 10% 인터넷 할인이 추가로 가능하며 입원 통원비 및 약값, MRI, ct 비용 등 보장이 됩니다. 고양이 복막염 허피스 등 보장되며 강아지 장염 피부염 슬개골 탈구 골절 외이염 모두 다양한 질환이 보장됩니다. 삼성화재 애견보험 장점은 보험금 청구 시 3일 내 지급률 90% 완료되는 의료실비보험으로 반려견 및 반려묘 나이와 품종에 따라 보험료 조회가 가능하므로 참고해보세요. 

     

    삼성화재 펫보험료 조회✅

     

    삼성화재는 올초부터 펫타버스라는 반려동물 종합 플랫폼을 만들 계획을 구체화하고 있으며 반려동물 관련된 미용 의료 건강 먹거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월 구독료를 받는 것을 준비중입니다. 

    현재 펫보험 주로 판매하는 3개 손해보험사는 메리츠 삼성 DB보험이면 월 평균 보험료는 5만원 수준입니다. 다양한 개보험 비교 통해 가입하시길 바랍니다.

     

    삼성 펫보험사 나오나…반려동물보험 활성화 조짐 - 대한금융신문

    보험사가 운영하는 반려동물 종합 플랫폼이나 반려동물 전문 보험사 등장이 예고되고 있다.10일 보험업계에 따르면 삼성화재는 펫보험 활성화를 위한 부수업무 신청이나 소액단기보험사 설립

    www.kbanker.co.kr

     

    윤석열 빚탕감 조건 대상자 청년 주식 비트코인 정부 소상공인 자영업자 빚 탕감 신청 영끌족 구

    윤석열 빚탕감 정책 정부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은 자영업자 소상공인 부실채권을 최대 90% 까지 원금 감면해주기로 하였으며 주식 코인 투자 영끌족 저신용 청년 빚탕감제도를 실시하기로

    00831.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