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정보

충주 돈티고 돈까스

by 누리집

    요즘 제가 배달음식에 빠져 있어요 ㅋㅋ 배민에 보니까 배달이 안되는 음식이 거의 없더라구요.

    그래서 일주일에 3번정도는 배민으로 배달 시켜서 먹어보고 있어요 이유는 그냥 맛이 궁금하시도 하고 집에서 내가 쉬고 있어도 배달이오고 또한 집안 일을 하고 있어도 음식을 가져다 주니까 아주 편리하고 좋더라구요 ㅋㅋ 오늘은 돈티고라는 돈까스 가게가 생겨서 시켜서 먹어 보았습니다.



    요거는 일반 돈까스 입니다. 소스가 아주 매콤 하더라구요. 된장 미역국이랑 깍두기 피클 등 있고여 돈까스 맛은 수제로 만들어서 인지 맛이 좋았습니다. 




    요거는 치즈돈까스 이고여 일반 돈까스랑 오는건 별차이는 없고여 돈까스가 치즈 돈까스라는 거 ㅋㅋ 음 저는 치즈돈까스를 좋아하는 편은 아니여서 일반 돈까스에게 한표를 주겠습니다. ㅋㅋ 

    모든 음식은 개인 취향에 따라 다르니까요 ㅋㅋ 둘다 맛은 굿이 였구여 다음에도 또 시켜서 먹을 정도 이니 다들 아시겠조 드셔보세요~^^ 돈티고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