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정보

충주 낚시카페 다녀옴. 죠스실내낚시까페

by 누리집

    충주 실내낚시카페 다녀오다. 

    죠스낚시까페에서 물고기 8마리 잡았다.



    안녕하세요. 지난 주말에 너무 심심해서 친구랑 뭐할지 고민하다가.. 충주 연수동에 위치한 죠스실내낚시카페에 다녀왔습니다. 자세한 위치는 임광사거리에서 근처이며, 현대연합 건너편이고, 세종정형외과 건물 지하입니다.  

    실제로 낚시터에 가서 낚시를 한 기억이 어릴 때 밖에 없어서.. 어떻게 해야하나 막연했는데.. 사장님께서 처음 왔다고 자세하고 친절하게 설명해주셨습니다. 영업시간은 주말에 새벽 2시까지 입니다.  제가 갔을때는  주말이라서 사람들도 굉장히  많이 있었어요. ㅋㅋㅋ 



    저는 1시간 30분 동안  물고기를 무려 8마리 잡았는데요.  처음이라서 떡밥 꼽는 시간도 오래 걸리고, 물고기를 잡았지만 건지다가 놓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다음에 또 간다면 더 많이 물고기를 잡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친구랑 저에게 실내낚시는 정말 색다른 경험이었습니다.  충주에서 무엇을할지 고민이라면  죠스실내낚시카페를 추천합니다.  연인끼리 데이트코스로도 좋고, 친구들끼리 내기로도 좋고, 가족끼리 단합도 좋을 듯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