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정보

충주 눈썰매장 빙어낚시 재미있다

by 누리집

    충주 무술공원 눈썰매장 빙어낚시




    안녕하세요. 지난주에 심심해서 친구랑 무엇을 할지 고민하다가 충주시 눈썰매장에 방문했습니다. 미세먼지가 많은 날이긴 했는데 주말이라서 사람이 많더라고요. ㅎㅎㅎ 충주시 눈썰매장은 무술공원 옆에 위치해 있고, 국립중원문화재연구소 근처에 있습니다. 라이트월드의 바로 옆이죠. 

    충주 지역민 할인이 있어서, 충주사람이자 어른인 저는 만원에 입장했습니다. 충주에 거주하는 어린이는 만이천원이에요 ! 




    사람들이 많죠 ? ㅎㅎ 충주 눈썰매장에는 동그란 튜브모양의 썰매도 있고, 직사각형모양의 판으로 된 썰매도 있습니다. 둘중에 아무거나 선택하면 됩니다. 동그란 것이 조금 더 무겁고 안전합니다. 그리고 내려갈때 빙빙 돌면서 내려갈수 있어요. 직사각형 모양의 썰매는 스피드가 빨라서 금방 쭉  내려갑니다 ㅋㅋ



    눈썰매장 옆에 포장마차처럼 음식을 파는 곳이 있는데요, 그 옆에 보면 빙어체험장이 있습니다. 뜰채로 빙어를 낚시해서 옆에 사장님께 갖다드리면 빙어튀김을 만들어 준답니다. ㅋㅋㅋ

    빙어가 많이 들어있어서 잡기가 매우 쉬워요 ^^ 썰매를 타다가 추우면 잠시 빙어체험장에 들려서 빙어낚시를 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암튼 충주 무술공원 눈썰매장 재미있으니 방문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