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정보

충주 내가진짜떡볶이다 시켜먹다

by 누리집

    충주 내가진짜떡볶이다 치즈떡볶이 맛있네.



    어제 TV에서 떡볶이를 먹는 모습이 나왔는데.. 연예인들이 너무 맛있게 먹어서 저도 떡볶이를 시켜먹어야겠다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배달의민족 어플을 찾아보았는데, 떡볶이 집 중에서 충주 "내가진짜떡볶이다"가 제일 후기도 많고 평점도 높아서 시켰습니다.

    치즈떡볶이세트를 시켰는데 진짜 맛있더라고요 ㅎㅎㅎ 내가진짜떡볶이다 치즈떡볶이에 치즈가 진짜 많았고, 튀김식빵도 맛있었습니다. 사장님께서 쿨피스도 서비스로 챙겨줬어요. 



    충주 떡볶이 땡긴다면 내가진짜떢볶이다 치즈떡볶이 추천합니다. 배달도 가능하니깐 집에서 간편하게 드세요. 저는 친구랑 둘이서 먹었는데 순식간에 금방 먹었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