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정보

권오중 아들 근육병 근이영양증 희귀병? NO

by 누리집

    권오중 아들 병명 근육병 근이영양증 희귀병? 오진!



    권오중 배우는 예전에 순풍산부인과 나올때부터 엄청 좋아했는데요. 요즘 MBC 예능 궁민남편에서 많은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권오중씨는 한식 중식 조리사 자격증이 있는데, 방송에서 출연자들이 자격증을 딴 이유에 대해서 물어봤고 우리 아들이 태어날때부터 많이 허약했다. 병원에 갔는데 인스턴트 제품 등을 먹이지 말고 유기농으로 먹이라고 했다. 그래서 아들을 위해 요리 공부를 시작해서 땄다고 밝혔습니다. 


    권오중 아들은 국내에 딱 1명, 전세계에서는 15명만 앓고 있는 근육병 정확한 명칭은 근이영양증을 앓았었다고 합니다. ㅠ 아들의 이야기를 할 때마다 눈물을 보이는데 저도 너무 마음이 아프더라고요.  권오중 아들은 5세에 열이나서 병원에 가서 피검사를 받았는데 입원을 해야한다길래 감기인듯 대수롭지않게 여겼는데 아이가 근육병일 확률이 90%라는 것을 듣고 큰 충격을 받았다고 합니다. 근이영양증은 근육이 점점 없어져서 죽는날까지 완치가 불가능한 희귀병인데요. 만일 완치가 되거나 오진이라고 판명된다면 평생 봉사하며 살겠다는 마음가짐으로 기도했다고 합니다. 그런데 마지막 검사에서 다행히 오진으로 판명됐다고 합니다.  

    예전에 정글의법칙에 출연한 권오중씨는 본인은 이렇게 좋은 곳에 올 수 있지만, 아들 혁준이는 이런 좋은 곳에 올수 있을까? 라는 생각이 들고, 같이 오고 싶다는 마음이 든다며 눈물을 흘렸는데요.  정말 부성애가 대단한 것 같습니다. 

    또한 권오중 아들이 발달이 다른 아이들보다 늦어서 친구가 없지만 유일한 친구가 아빠 본인이라고하며, 아들이 길을 잃어버리는 일도 있고, 학교 폭행과 왕따 경험이 있어서 가슴아팠다고 하기도 했는데 너무 마음이 아픕니다. 

    권오중은 1992년 뮤지컬 배우로 데뷔하고, 6살 연상의 아내 엄윤경씨를 만나서 결혼을 했으며 아들 하나를 키우고 있습니다. 드라마 또는 영화를 통해 더 성공할 수 있었지만, 가족과 함께 보내는 시간이 더 소중했고, 아들과 아내와 함께하는 시간이 좋아서 가정에도 충실했는데요. 항상 밝아보였던 권오중씨에게 이런 아픔이 있는줄 몰랐습니다. 그래도 정말 좋은 아빠인 것 같아요. 특별한 아이를 키우고있다는 생각 자체가 멋집니다. 권오중 아들 권혁준씨도 잘 극복하고 완쾌되어서 가족 모두 행복한 삶을 살았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