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충주 또봉이통닭 메뉴 및 배달 가격

by 누리집

    또봉이통닭 충주점 메뉴 가격 배달? OK



    또봉이통닭은 영화 극한직업 덕분에 홍보가 되기도 했는데요. 극한직업에 나오는 수원왕갈비 통닭이 인기 있었듯이 또봉이통닭 메뉴 중에 갈비통닭이 있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갈비맛 통닭 맛이 너무 궁금해서 시켜먹고 싶습니다.

    극한직업에서 류승룡씨가 통닭집 배달 전화가 왔을때 날린 멘트인 '이것은 치킨인가 갈비인가 세상 어디에도 없는 맛 수원왕갈비통닭입니다.' 라는 멘트가 생각나네요^^

    최근에는 또 봉이통닭 천원할인 이벤트를해서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오늘은 충주 또봉이통닭 메뉴 및 배달 가능여부와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충주 또봉이닭은 2개인데 하나는 국원초 근처  엘리시아점이고, 1군데는 봉방점입니다. 메뉴 중에 또봉이통닭, 갈비통닭 두가지가 제일 인기있다고 합니다. 

    암튼 충주 또봉이통닭 메뉴 중 갈비통닭 먹어보고싶네요. 저도 조만간 시켜 먹을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