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정보

<연애의맛2> 고주원 김보미 커플에 대해

by 누리집

    고주원 나이 학력 / 김보미 나이 직업 

    (고주원 이혼? 루머임. 아직 결혼 안한 솔로임.)



    요즘에 TV조선 프로그램 "연애의맛-시즌1"을 즐겨 보는데요. 시즌1이 끝나고 시즌2로 다시 돌아온다고합니다. 시즌1에서 이필모 서수연 커플이 실제로 결혼을 해서 큰 화제가 되기도했고, 김종민, 김정훈, 구준엽이 출연해서 화제가 되었는데요.


    연애의맛-시즌2에 고주원-김보미커플은 이어서 출연한다고 합니다.

    고주원과 썸타는 사이 김보미씨는 최근에 본인이 원하던 곳에 취업이되서 제주공항에서 지상직 승무원으로 근무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는데요. 


    고주원 나이는 1981년생으로 39세입니다. 김보미 나이는 1992년생으로 28세이므로 둘의 나이차이는 11살입니다. 고주원씨는 원조 꽃미남 영화배우인데 이목구비가 뚜렷하고 굉장히 잘생겼습니다. "소문난 칠공주" 등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하였고 학력도 높아서 뇌섹남으로 유명했는데요. 고주원 학력에 대해 궁금한 분들도 많으신데 고주원씨는 서울 연세대학교 언롱홍보대학원을 졸업했습니다. 또한 서강대 경제학과 출신입니다. 연기도 잘하고 얼굴도 잘생기고 학력도 좋아서 인기가 좋을 것 같은데요. 고등학교 때는 인문계 상위1%였고, 수능은 400점 만점에 380점이나 받았을 정도로 인재입니다.  

    고주원씨는 방송에 오랜만에 출연을 했습니다. 고주원 이혼에 대한 연관검색어도 있는데, 고주원씨는 결혼한 적이 없고 이혼한 적도 없는 싱글입니다. 드라마 역할에서 여배우들과 결혼하는 장면이 나오거나, 부부로 출연한 장면이 많아서 고주원 결혼 및 이혼 루머가 돌은 것 같습니다. 또한 고향은 전라도 광주 남자라고 합니다. 


    의외로 여자앞에서 쑥스럼도 많이 타시고 귀여운 고주원씨, 연애의 맛을 보면 김보미씨 좋아하는 티가 맣이 나는데요. 김보미씨 쌍둥이 동생이 특별출연했을 때 솔직한 속내를 밝혀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부산으로 장거리 연애를 하러 가는것도 대단했는데, 이번에 김보미씨가 제주항공 지상직 승무원으로 취업하면서 거리가 더욱 멀어졌는데, 장거리지만 서수연-이필모 커플처럼 멋진 부부가 탄생하길 기대해보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