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정보

트와이스 쯔위 금수저, 중국 대만 부자임

by 누리집

    트와이스 쯔위 나이, 몸매, 국적, 금수저 ? OK



    최근에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걸그룹 트와이스의 막내 쯔위는 1999년생으로, 한국나이 21세입니다. 키는 170cm로 장신이며, 몸무게는 51kg 혈액형은 A형입니다. 쯔위 국적은 대만 타이난이고, 부모님 성형외과 사업을 펼치고 계신 부자입니다. JYP 직원이 대만에 직접 가서 스카웃한 쯔위는 외모 및 몸매가 출중했다고 합니다. 중학교 2학년때 한국에 와서 연습생활동을 시작했는데 어릴때부터 미모가 굉장히 돋보였습니다. 

    트와이스 쯔위는 한국에서 아이돌 연예인 안해도 3대가 먹고 살수 있는 부잣집 딸입니다. 쯔위 부모님은 야시장 사업은 물론 중국과 대만 3곳에 성형외과 사업도 했는데요. 쯔위 어머님이 대만 성형외과 사무장으로 있는데 굉장히 잘된다고 합니다. 한화 약 20억을 투자했다고 합니다.  쯔위 어머니가 선견지명이 밝아서, 성형외과 다음으로 대만에 카페를 오픈했는데 또 대박이 나서 얼마전에 2호점까지 차렸다고 합니다. 트와이스 인기가 한국 중국 일본 등 세계로 뻗어나가고 있는데, 쯔위는 몸매도 좋고, 얼굴도 예쁘고 집안도 금수저라서 모든 남자들의 워너비일 것 같아요. 쯔위는 금수저임에도 불구하고 자기만의 노력으로 열심히 노래연습 춤 연습해서 자수성가한 최고의 가수가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일만 가득하길 바래요. 


    추가적으로, 트와이스 쯔위 외에 여자친구 엄지도 부자인데요. 걸그룹 여자친구 소속 엄지 아버지는 서울에 치과를 9개 가지고 있고, 경기도에 12개, 인천에 9개, 충청도 1개, 경상도 5개 등 전국에 수십개의 치과를 보유한 것으로 밝혀져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