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정보

문가비 혼혈 아니라 한국인임. 남친 및 성형전?NO

by 누리집

    문가비 혼혈? 성형? 나이? 남친? 


    요즘에 핫한 모델 문가비는 2011년 미스월드 비키니 대회에 참석해서 우승을 하므로 큰 화제가 되었는데요. 문가비 전 남친이 세계적인 모델 박성진 이어서 더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지금은 결별하였고 현재 문가비 남친은 프랑스 출신 모델 겸 DJ 윌리 몽프레 라는 사람이라고 열애설이 났는데, 원래 외국인 친구가 많다며, 애인이 아닌 남자 사람 친구라며, 열애설을 부인하기도 했습니다. 


    얼굴이 까맣고 몸매가 날씬하고 길쭉해서 문가비 혼혈로 오해를 많이 받았지만, 가족 모두 한국인 집안에서 태어났습니다. 혼혈이 아니라 한국인 부모님 사이에서 인천에 태어난 토종 한국인 입니다. 문가비 나이는 1989년으로 31세입니다.  이국적인 외모 덕분에 혼혈인지 헷갈렸는데 아닙니다.  위의 사진은 문가비 언니와 함께 찍은 사진인데 너무 똑같네요. 

    겟잇뷰티에 장윤주, 김수민과 함께 MC로 출연해서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군살없는 몸매의 문가비씨가 부럽습니다. 문가비 키는 170cm이고, 성형 전 사진으로 화제가 되기도했는데 성형은 눈 쌍커풀 수술만 했다고 합니다. 즉, 메이크업을 성형처럼 잘 하는 것이죠. 문가비씨는 햇빛을 좋아해서 태닝오일을 보습대신 사용하기도 한데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