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내몸에바른차 : 깔라만시 레몬밤 먹어봄

by 누리집

    내몸에바른 차 먹어본 후기

    다이어트 및 해독에 좋고 맛있다. 



    안녕하세요. 저는 지난 겨울동안 음식을 많이 먹고 운동을 안했더니 살이 많이 쪄서 어떻게 다이어트를 해야하나 고민을 하고 있었습니다.  그 와중에 친구가 어떤 차를  3개월동안 먹고 10kg 감량을 했다길래 이름을 물어봐서 바로 구매한 내몸에바른차 입니다. (성분은 천연으로 만들어진 깔라만시 레몬밤 입니다.) 제조년월일은 2019년 3월 5일로 완전 최근에 만들어졌네요. 유통기한은 제조일로부터 3개월이고, 소재지는 경기도 안양이네요. 


    내몸에바른차 개봉해보니 깔끔하게 자연의 선물이라고 써있고요. 자연이 우리에게 주는 이로움만을 깊은 정성을 다해 그대로 담았다고 써있네요. 내몸에바른 복용법 및 보관방법은 직사광선을 피해 서늘한 곳에 보관해야하며, 침전물이 생길 수 있으므로 흔들어서 먹으면됩니다. 하루에 딱 1번 저녁식사 먹기 직전에 복용하면 된다고 하네요. 

    가르시니아 성분이 들어있어서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막아주고 지방을 분해해주는 효과가 있는 것 같아요. 내몸에바른차는 총 22개가 들어있는데 평일에 5일 섭취 후 주말에 쉬고, 평일에만 복용하면 됩니다. 내성이 생기지 않도록 주말에는 쉬어주는 것이 좋다고 하네요. 한약처럼 쓰지도 않고 매우 순하고 맛있는 맛이라서 먹기에도 좋아요. 가격은 한박스에 4마넌중반입니다. 이상으로 내몸에바른차 직접 사서 먹어본 후기였습니다. 이거 먹고 해독 및 다욧 꼭 성공했으면 좋겠네요 ^^ 



    깔라만시랑 레몬밤 성분은 다이어트에 매우 효과적인데요. 두가지 천연성분이 함유되어있어서 체지방분해, 식욕억제,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막아주는 효과가 있는 내몸에 바른 차입니다. 한팩에 150ml 들어있고, 향과 맛이 좋으므로 부담스럽지 않습니다. 천연성분이라서 부작용은 크게 없지만 차를 마신 후 너무 기름진 음식이나 과식을 피하고 꾸준히 먹고 운동가지 해준다면 다이어트에 더 효과적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