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정보

충주 짜장면 맛집 : 가문 정통중화요리

by 누리집

    충주 짜장면 탕수육 맛있는 집 

    칠금동에 위치한 가문 정통중화요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비가 추적추적 내리는 날이네요. 비를 통해 충주 미세먼지가 다 없어졌으면 좋겠습니다. 아까 낮에 라디오를 듣다가 DJ들이 짜장면과 탕수육 얘기를 하는데 갑자기 짜장면이 너무 먹고 싶더라고요. 어제 왜그래 풍상씨 드라마를 볼때도 진상이가 짜장면 먹는 모습이 진짜 맛있어보였는데... 그래서 오늘은 남편과 함께 충주 짜장면 맛집을 찾다가 칠금동에 위치한 가문 정통중화요리에 다녀왔습니다. 충주 가문은 짜장면으로 유명한 정통중화요리집이라고 합니다. 저희는 짜장면 곱배기를 시키고 탕수육(소)를 시켰습니다. 


    사장님께서 탕수육(소) 옆에  군만두도 4개 주셨네요. 충주 가문 탕수육 소스는 다른 중국집과 다른 맛이었습니다. 뭔가 달콤하고 돈까스 소스(?) 같은 맛도 났어요. 저희는 하나도 남기지 않고 순삭했네요. ㅋㅋㅋ 오랜만에 충주 짜장면 맛집에서 탕수육을 먹으니깐 너무 맛있었어요. 참고로 짜장면은 가격이 오처넌이고, 탕수육 소는 만육처넌입니다. 

    충주 가문 정통중화요리는 칠금동 칠금초등학교 정문쪽에 위치해있습니다. 짜장면 탕수육이 먹고싶다면 충주 짜장면 맛집 "가문" 방문해보세요.


    * 가문 전화번호 : 043-857-7008. 

    * 가문 영업시간 : 11:30-20:30 (매주 화요일 휴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