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정보

충주 칠금동 라이프볼링장 좋다

by 누리집

    충주 칠금동 라이프 볼링장

    밤이되면 야간 충주 락볼링장 변신 : 음주 가능



    안녕하세요. 어제 저녁을 먹은 후 배가 불러서 소화도 시킬 겸, 오랜만에 볼링이 치고 싶어서 충주 칠금동 구 씨마트 근처에 위치한 라이프볼링센터에 방문했습니다. 

    충주 볼링장은 연수동에 위치한 크리스탈 볼링장, 칠금동에 위치한 라이프볼링장이 제일 유명하고, 수안보 볼링장 1개가 더 있다고 하네요. 

    주말에 가면 충주 볼링장 거의 다 꽉차서 웨이팅을 해야 한답니다. 우리는 다행히 자리가 한개 남아서 기다리지 않고 바로 입장했습니다. 주변을 보니깐 회사에서 다같이 회식한 후 팀 내기를 하기위해서 온 직장인도 있고, 친구들끼리 내기하러 온 대학생도 있고, 다정한 연인들도 있었는데요.



    충주 락볼링장 라이프볼링센터는 저녁 20시가 되면 불빛이 번쩍번쩍 신발도 야광, 공도 야광 화려하게 변한답니다. 음악도 아주 신나는 클럽느낌이에요. 미성년자를 제외하고는 음주도 즐길수 있으므로 캔맥주나 병맥주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충주 라이프볼링장 가격은 게임당 4천원이고 평일 오전 및 오후에는 좀 더 할인됩니다. 

    충주 볼링장 에티켓은 옆레인과 동시에 공을 굴리면 안되고, 라인 앞 까만 선을 넘어가면 안됩니다. 또 게임이 끝난 후 볼링공 및 볼링화를 제자리에 갖다 놓아야 하고,  병이나 캔 등 각종 쓰레기도 쓰레기통에 버려야 합니다.  

    충주에서 볼링 치고 싶으면 칠금동에 위치한 라이프볼링센터를 추천합니다. 

    전화번호 : 043-844-090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