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개미퇴치법 개미없애는법 : 붕산 치약 소금 고무줄

by 누리집

    집개미퇴치법 개미없애는법

    개미 붕산 고무줄 소금 치약 싫어함

    개미는 한번 집에 유입되면 기하급수적으로 번식해서 많아지는데요. 개미가 한번 생기면 잡아도 끊임없이 밀려들어 없애기가 쉽지 않습니다. 오늘은 주부들의 걱정거리를 해소하기 위하여 개미 없애는법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집개미퇴치법- 개미퇴치약

    약국에서 개미를 퇴치하는 약을 사서 집안 곳곳에 붙이거나 뿌려놓으면 됩니다. 살충제이기 때문에 개미퇴치약을 뿌린 후에는 창문을 열고 환기 시키는 것이 좋습니다. 집개미퇴치법으로 개미퇴치약이 일품입니다. 

    개미 없애는법 - 소금 계피 후추

    개미가 돌아다니는 길목에 굵은 소금이나 후추 계피를 드문드문 뿌리면 천연재료이므로 아이가 있는 집에서도 안전하게 개미를 퇴치할 수 있습니다. 살충제가 아니므로 개미가 완벽하게 죽지 않지만 소금 계피 후추가 있는 곳을 피해다니므로 단기간 내에 개미가 사라집니다.


    개미퇴치법- 치약

    치약을 통해 개미를 퇴치할 수 있는데요 소금과 마찬가지로 개미가 자주 출목하는 길에 치약을 뿌려주면 됩니다. 개미가 침대나 이불로 오면 치약 대신 소금으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개미퇴치법- 고무줄

    개미는 단 것을 좋아해 과자나 사탕 설탕 꿀 등 단 식품과 과자가루나 빵가루 등 부스러기 음식물에 많이 몰려듭니다. 설탕통이나 꿀통에 개미가 올 경우 단음식통 주변에 고무줄로 여러겹 감싸주면 개미가 고무냄새를 싫어하기 때문에 접근하지 않을 것입니다.


    개미퇴치법 : 붕산

    약국에서 붕산을 쉽게 구할 수 있는데 붕산과 설탕을 1대1로 섞어서 개미가 자주 나오는 장소에 두면 개미퇴치법으로 유용합니다. 붕산을 일회용 접시 및 종이컵에 적당량 붓고 설탕과 물을 1대1대1로 섞어서 개미가 옮기기 쉽게 만들어주세요. 삶은 계란 노른자를 추가하면 개미들이 붕산을 옮기기 더 쉬워집니다. 개미가 자주다니는 길목에 붕산을 놓아두면 일개미가 개미굴 속으로 가져가 나눠먹고 결국 개미가 퇴치됩니다. 개미들이 보인다고 나와있는 개미를 다 죽이면 여왕개미가 개체수 적다는 것을 알고 알을 더 많이 낳는다고 하므로 일개미가 붕산을 조금이라도 더 개미굴 속으로 가져갈 수 있게하면 좋습니다. 

    텃밭개미 퇴치법 - 석유

    방이나 거실 등에 개미가 자주 나온다면 개미 구멍을 찾아서 석유를 한방울 떨어뜨리면 개미가 깨끗하게 없어집니다. 텃밭 개미 퇴치법이나 밭에 개미 퇴치법으로 석유를 놓아도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