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삼척쏠비치 대게 맛집 삼척 보스대게 가격 알아보자

by 누리집

    삼척쏠비치 맛집 보스대게 다녀오다.

    삼척 보스대게 가격 알아보자 

    얼마전에 여름휴가로 삼척쏠비치 리조트를 다녀왔습니다. 삼척쏠비치 근처에 있는 맛집을 찾다가 보스대게가 푸짐하고 맛있다고 하길래 다녀왔습니다. 삼척 보스대게는 질좋은 대게 뿐만 아니라 회랑 새우 닭강정 등 이것저것 세트로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삼척 보스대게는 삼척쏠비치에서 걸어서 10분도 걸리지 않으므로 걸어가도 되고 차타고 가면 2분이면 도착합니다. 그리고 봉고차도 있어서 미리 픽업을 요청하면 삼척쏠비치 정문으로 태우러옵니다.  저녁 7시쯤 갔더니 벌써 사람들로 꽉찼더라구요. 먼저 서브메뉴로 오징어순대와 모듬순대가 나오고 닭강정과 막국수 등 밑반찬이 맛있었습니다.

    그다음 왕새우 버터구이랑 골뱅이가 나왔는데요. 새우껍질이 까져있어서 먹기에 좋았습니다. 소라도 맛이 굿굿  

    하이라이트 대게 사진을 못찍었네요. 역시 메인 메뉴가 제일 맛있죠? 

    대게를 다 먹고 개딱지에 밥을 비벼준 사진입니다. 넘나 맛있었어용 


    마지막 메뉴로 홍게라면이 나왔는데 해장용으로 딱입니다. 역시 게가 들어간 라면은 맛이 얼큰하고 굿굿입니다. 게딱지밥과 라면을 함께 먹으니 너무 맛있었어요.  근데 전에 미리 먹은 것들이 많아서 배불러서 다 먹지 못한 것이 아쉬웠어요. 다른분들은 서브메뉴를 너무 많이 드시지 말고  메인 메뉴인 대게와 게딱지밥 라면을 많이 드시길 추천해요. 

    저희는 삼척 쏠비치 맛집 중에서 가장 가까운 보스대게를 다녀왔는데요.

    삼척 보스대게 가격은 저희는 보스커플로 시켜서 189000원짜리 셋트메뉴를 먹었습니다. 대게 뿐 아니라 새우버터구이나 회도 나오고 라면도 나오기때문에 푸짐하고 좋았습니다. 가격은 조금 비싸지만 가족단위나 커플단위로 가서 먹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상으로 삼척 쏠비치 맛집 보스대게에 방문해서  내돈 주고 사먹은 후기였습니다.

     - 삼척 일미담 : 삼척 쏠비치 근처 맛집 추천

     - 충북 충주 가볼만한곳 활옥동굴 추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