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삼척 일미담 : 삼척 쏠비치 근처 맛집 추천

by 누리집

    강원도 삼척 쏠비치 맛집 추천

    삼척 일미담 한정식집

    강원도 삼척 맛집으로 일미담을 추천합니다. 얼마전에 삼척쏠비치에 놀러갔는데 삼척쏠비치 근처 맛집을 검색하다가 일미담이 맛있다고해서 점심식사를 하기 위해 방문했습니다. 굉장히 고급스럽고 고풍스러운 분위기가 느껴졌는데요.  

    삼척 일미담 돌솥 B정식으로 시켰는데 1인당 12000원이고 가성비 좋은 반찬이 많이 나왔습니다. 불고기와 생선구이를 포함해서 여러가지 밑반찬이 나왔는데 이정도 가격에 이정도 가성비라니 매우 먹을만 했습니다. 일미담 돌솥A정식은 15000원인데 이것보다 더 푸짐한 반찬이 나올 것 같습니다.  

    건강에 좋은 여러가지 밑반찬 나물이 맛있고 오이냉국도 좋았습니다. 남기기 아까워서 다 먹었는데요. 건강해지는 맛이네요. 평일인데도 사람들이 굉장히 많았고 강원도 삼척 맛집으로 현지인들도 많이 찾는 곳인것 같았습니다. 

    삼척 일미담 돌솥 B정식은 돌솥밥에 나와서 숭늉도 해 먹을 수 있고요. 된장찌개와 생선구이 및 불고기를 포함해서 전과 각종 나물 및 샐러드와 메추리알까지 푸짐했어요. 삼척쏠비치 근처 맛집 중 점식식사 할 곳으로 추천합니다.

    주소는 강원도 삼척시 테마타운길 19이고 일미담 돌솥A정식과 일미담 돌솥B정식이 가장 인기있는 메뉴입니다. 가성비 좋은 삼척 한정식집 일미담은 연중무휴로 매일 오전 11시에 오픈해서 21시에 문을 닫습니다. 주차공간도 넓고 단체석도 가능합니다. 

    강원도 삼척 쏠비치 근처 맛집을 찾으신다면 걸어서 10분거리밖에 안되는 한정식집 일미담을 추천합니다. 가격대비 가성비가 매우 좋은 한정식집으로 점심식사를 하기에 좋습니다. 이상으로 삼척 맛집 일미담에 가서 내돈주고 사먹은 후기였습니다. 

    [일상정보] - 삼척쏠비치 대게 맛집 삼척 보스대게 가격 알아보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