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휴대폰 위치추적 하는 방법, 삼성핸드폰 위치추적

by 누리집

    휴대폰 위치추적 하는 방법

    삼성 핸드폰 위치추적 어플

    오늘은 일상생활에서 휴대폰을  잃어버렸을 때 유용한 휴대폰 위치추적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 안드로이드폰을 사용할 경우 구글 계정을 이용하면 핸드폰 위치추적을 하기 편한데 특정 위치를 모를 때 벨소리로 찾거나 분실된 경우 초기화를 할 수 있으므로 2차 사고를 막을 수 있습니다. 상대방 핸드폰 위치추적하는 방법도 동일하지만 동의를 얻어야하고 동의없이 한다면 통신비밀보호법에 의해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휴대폰 위치 추적하는 방법

    휴대폰 위치추적을 하기 위해 반드시 스마트폰 전원이 켜져있어야 합니다. 네트워크가 연결되지 않은 상황에서도 추적은 어렵습니다. 우선 구글 홈페이지에 로그인하고 우측 상단에 있는 메뉴 목록에서 구글계정 항목을 누릅니다. 

    휴대폰 위치추적 어플은 플레이스토어에서 검색하면 다양한 종류를 볼 수 있습니다.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된 본인의 기기 또는 상대방 기기를 선택하고 본인 인증을 위해 계정 비밀번호를 누르고 다음을 누릅니다.

    본인 인증이 끝나면 다양한 옵션을 통해 무음이라도 벨을 울릴 수 있는데 찾기를 누르면 앱을 통해 휴대폰 위치추적을 할 수 있지만 상세한 위치 확인은 어렵습니다. 휴대폰 위치추적 기능을 본인 핸드폰 위치를 전혀 알 수 없을 때 확인하고 참고하시면 됩니다. 

    삼성핸드폰 위치추적

    삼성핸드폰 위치추적을 위해 안드로이드에서 구글 크롬을 실행하면 위에 점 9개가 보이는데 google계정을 눌러서 빠르게 이동해야 합니다. 삼성핸드폰 위치추적 방법으로 위에  보안이라는 버튼을 누르고 내 기기에서 분실 기기 찾기를 눌러주시면 다음 화면으로 넘어가게 됩니다.

    기기 찾기를 누르면 구글 계정 비밀번호를 눌러서 접속하게 되어 있으므로 눌러서 들어가면 됩니다. 다음으로 휴대전화 찾기란 카테고리로 넘어가는데 밖에 보이는 아이콘 중 벨소리 울리기는 집에서 핸드폰을 잃어버렸을 때 사용하면 아주 유용합니다.

    그러면 하단에 내 핸드폰 벨소리를 울리는 중이라는 안내 메시지가 나오고 최장 5분까지 벨소리 울림이 가능하고 무음모드에서도 벨 소리가 울릴 수 있습니다.

    삼성핸드폰 위치추적 방법 다음으로는 벨소리 울리기 옆에 있던 찾기 버튼을 눌러주고 잠금 및 초기화 설정을 눌러주면 됩니다. 그러면 세부 카테고리가 나오는데 실제로 잠금을 설정하면 바로 핸드폰이 잠깁니다. 즉 구글 계정 등 로그아웃이 되지 않고도 내가 설정해 놓은 상태로 잠금 모드를 걸어서 내가 아닌 다른 사람이 볼 수 없도록 설정해 놓을 수 있는 것입니다.

    허락없이 상대방의 핸드폰 위치추적을 하고자 하는 분들이 계시는데 상대방의 동의를 구하지 않으면 법에 위반되는 행위이며 해당 계정의 주인의 폰에 알림으로 기록이 남겨집니다. 그러니 이런 방식으로 휴대폰 위치추적을 하는 것은 불법이라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