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프리바이오틱스 복용법 및 부작용 효능

by 누리집

    프리바이오틱스 먹는법 

    프리바이오틱스 부작용 및 효능

    프리바이오틱스는 프로바이오틱스에 비해 유산균을 6배 가량이나 더 많이 생성하는데 건강한 어른을 대상으로 시험한 결과 프리바이오틱스 복용법을 제대로 준수하고 4일 후에 결과를 살펴보니 장내 유익균이 15배나 증가했다고 합니다. 프리바이오틱스는 소화효소이므로 분해되지 않고 대장까지 도달해서 장내 비피더스균을 증식시키고 칼슘의 흡수율을 높입니다. 유산균은 장내에 도달하지 않으면 효과가 없으므로 많은 소비자들이 걱정하는데 프리바이오틱스 복용법을 잘 지키면 됩니다.

    프리바이오틱스 효능

    프리바이오틱스는 유익균의 생육과 활성을 돕는 비소화성 영양물질이며 우리 유익균들이 증식을 잘 할 수 있도록 활성을 돕는 영양물질입니다. 프리바이오틱스 유산균은 먹을때 몸에서 소화 및 흡수가 되진 않고 그대로 내려가서 장으로 가게되고 유익균의 먹이가 됩니다. 

    프리바이오틱스 효능은 식이섬유로 인한 변비 예방에 좋습니다. 프리바이오틱스는 장내에 살고 있는 유익균을 위한 영양분이므로 프리바이오틱스를 잘 먹으면 유산균으로 인한 효능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프리바이오틱스 효능으로 변비 및 설사 예방과 장 건강 개선 효능를 누릴 수 있는데 다이어트 효과와 우울증 개선 및 체내 면역 강화 등의 효능도 나타날 수 있습니다.

    프리바이오틱스 복용법

    프리바이오틱스를 챙겨먹지 않아도 우리 몸속에는 미생물이 잘 자라고 있는데 몸에 좋은 유산균을 챙겨 먹기 위해 프리바이오틱스 복용법대로 복용을 해야 합니다다. 우리가 섭취한 유산균에는 전쟁이 기다리고 있는데 소장이나 대장에 수백조 마리에 달하는 유해균이 자리잡고 있으므로 장이 생존 구역을 차지하기 위해 싸우고 있습니다.

    프리바이오틱스 복용법대로 제대로 복용해서 유산균 등 우리 몸에 좋은 미생물에게만 유익한 영양분으로 좋은 미생물을 늘리고 나쁜 미생물을 줄이는 효능을 누릴있습니다. 

    프리바이오틱스 복용법은 프리바이오틱스 자체만 먹을 경우 언제 어떻게 먹든  상관없습니다. 하지만 프리바이오틱스 효과를 잘 느끼기 위해 프리바오이톡스와 프리바이오틱스 유산균을 함께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경우 프리바이오틱스 복용법은 살아있는 유익균을 함께 먹으므로 공복에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프리바이오틱스 먹는법

    프리바이오틱스를 음식물과 함께 먹으면 위나 십이지장에 체류하는 시간이 길어지므로 많은 균들이 사멸할 수 있으므로 식사 이후에 드셔야 한다면 가급적 음식을 섭취한 지 2시간 지난 후에 복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또한 장염이나 식중독을 앓은 경험이 있다면 몸이 정상적으로 회복될때까지 생균제품을 드시지 않기를 권장합니다. 프리바이오틱스 먹는법으로 면역력이 저하된 사람에게는 오히려 유익균으로 인한 감염이 될 수 있으므로 전문의와 상담을 한 후에 드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프리바이오틱스 먹는법은 간단한데 유산균이 장까지 살아서 가야하는데 요즘에 캡슐 코팅의 기술이 좋아져서 장까지 도달하는게 쉽습니다. 프리바이오틱스 복용법 중 가장 중요한 것은 뜨거운 물보다 찬물과 함께 먹는 것이 좋습니다. 온도가 낮을수록 위장을 통과하는 시간이 빠르므로 온도가 뜨거우면 위장을 통과하는데 시간이 오래걸려서 효과를 나타내기 어렵기 때문입니다.

    프리바이오틱스 부작용

    프리바이오틱스를 과다섭취할 경우에 가스가 증가하고 복부팽만이 있을 수 있으며 설사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가끔 체질에 따라 알레르기가 생길 수도 있는데 프리바이오틱스 부작용을 예방하기위해 권장량만큼 적절하게 섭취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