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정보

몽제 매트리스 단점 및 장점과 할인 매장

by 누리집

    몽제 매트리스 단점 및 장점

    몽제매트리스 할인 매장 후기

    저는 허리가 불편해서 잘 때 뒤척이느라 깊은 잠을 자지 못했으나 몽제 매트리스를 쓰고 숙면을 하게되고 상쾌해졌습니다.  허리 아픈 사람들을 위한 몽제 매트리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몽제 매트리스는 메모리폼과 차원이 다른 차세데 에어네트를 도입해서 시원함과 최상의 수면을 제공합니다.  바닥에 두고 누워도 푹 꺼지지가 않아서 바닥이 느껴지지 않고 쓰던 침대 위에 올려두어도 좋습니다.

    몽제 딥슬립 매트리스

    프리미엄 소재 에어네트는 숙면 선진국에서 각광받는 프리미엄 매트리스와 동일한 재질의 소재를 사용하는데 해외의 유명 항공사에서도 숙면을 위해 동일한 재질의 소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몽제 매트리스는 해외 대란을 일으킨 A사 매트리스와 동일재질 소재를 사용하지만 그에 비해 1/3 수준의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해서 인기가 좋습니다. 

    몽제 매트리스 후기

    몽제 딥슬립 매트리스는 메모리폼보다 39.3배 높은 통기성으로 인해 한여름에도 덥지 않고 시원하므로 몽제 매트리스에서 자면 숙면을 할 수 있습니다. 푹신한 매트리스에서 땀을 흘리며 뒤척이는 경우가 많은데 매트리스 밀도가 높을수록 체열이 빠져나가지 못하고 갇혀서 더운데 이는 폭신한 메모리폼 매트리스가 유독 덥게 느껴지기 때문입니다.

    몽제 매트리스 단점 - 고정력 개선 필요

    몽제 매트리스 단점으로 고정력을 개선하면 좋을 것 같다는 의견이 많습니다. 매트리스 3단 합체를 하면 그때부터 펴진 상태로 고정이 되야 해서 침대 등에 놓는 것이 아니라 이불용으로 사용하면 고정에 대한 생각을 해야할 것 같습니다.

    몽제 매트리스 단점 - 추움

    몽제 매트리스 단점 두번째로 추위를 많이 타시는 분은 몽제매트리스에서 자고 일어나면 늘 춥고 서늘함이 느껴지므로  추위를 많이 타는 사람에게는 몽제 매트리스 단점으로 다가올 수 있습니다. 반면에 더위를 많이 타는 사람에게는 선풍기가 필요없을 정도로 시원한 것이 큰 장점이 될 수 있습니다. 

    몽제매트리스 장점 - 탄탄함

    몽제 매트리스 장점 1위는 허리를 받쳐주는 탄탄함인데 기존에 사용하던 메모리폼 침대는 너무 푹신해서 허리에 악영향을 주었지만 몽제 매트리스는 척추를 균형있게 받쳐주므로 바른자세를 유지할 수 있게 해주는데 자고 일어났을 때 너무 개운해서 좋았습니다.

    몽제 매트리스 장점 - 위생적임

    몽제 매트리스 후기로 통기성이 우수해서 습기가 차지 않고 곰팡이나 진드기가 없으며 내장재만 따로 꺼내서 속까지 물세척이 가능해 더 쾌적하고 깨끗하게 오래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몽제 매트리스 세탁

    몽제 매트리스 세탁 방법은 속까지 통 세척과 건조가 가능합니다. 그래서 위생적으로 오래 쓸 수 있는데 몽제 매트리스 세탁은 3D 그물망 구조의 에어네트가 물세척 가능해서 오래 써도 위생적으로 새 것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몽제 딥슬립 매트리스 내장재는 단일 소재로 통제작해서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고 불쾌한 냄새와 유해물질 걱정이 없습니다.

    몽제 매트리스 커버

    몽제 딥슬립 매트리스는 재질이 시원하고 내장재부터 겉커버까지 통기성 높은 소재라서 한여름 밤에도 시원함으로 깨지 않고 숙면을 취할 수 있습니다. 몽제 매트리스 커버는 수분을 잘 흡수하는 고급 텐셀 린넨을 사용하고 바닥면도 고급 매쉬를 사용해서 통기성을 높였습니다. 몽제 매트리스 장점은 더운 날에도 등에 땀이 차지 않으므로 끈적임 없이 뽀송하고 습기가 차지 않아서  좋습니다.

    몽제 매트리스 바른자세

    몽제 매트리스는 척추를 균형감있게 받쳐주므로 바른자세를 유지해주는데 자고 일어났을 때 개운함이 끝내줍니다. 오히려 푹신한 매트리스는 온몸이 잠겨서 허리와 등을 받쳐주지 못하고 불편한 자세로 수면을 하게 되는데 몽제 딥슬립 매트리스는 탄탄하고 균형있게 지지해주므로 엉덩이가 꺼지거나 허리가 들뜨지 않아서 자는 내내 바른자세로 숙면할수 있고 허리를 편하게 유지해줍니다.

     

    몽제 매트리스 할인

    몽제매트리스 할인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현재 몽제 매트리스 100억 판매 돌파 기념으로 최대 15%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몽제 매트리스 커버 구매시 5만원 추가 할인도 진행한다고 합니다. 몽제 매트리스 가격이 42만원이면 39만9천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몽제 매트리스 매장은 온라인 매장을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