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정보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소음 단점 및 장점

by 누리집

    창문형 에어컨 소음 단점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추천

    창문형 에어컨은 실외기 없는 벽걸이 에어컨으로 실내기와 실외기 일체형 구조인데 실내기는 증발기 역할을 하고 실외기는 응축부 역할을 하며 실외 공기를 흡입해서 냉매에게 열 빼앗고 뜨거운 공기를 실외로 배출합니다. 창문형 에어컨의 실내기는 창 안쪽에 실외기는 창 바깥쪽에 위치합니다. 창문형에어컨 추천 및 단점과 장점을 알아보겠습니다. 

    창문형 에어컨 추천

    창문형 에어컨 추천은 4~6평 수준의 작은 원룸에 실외기 설치가 어렵고 벽걸이 에어컨 설치가 어려울 경우 추천합니다. 잦은 이사를 해야하므로 에어컨 이전 설치비가 걱정되는 경우에도 창문형 에어컨 추천합니다. 벽걸이 에어컨 이전 설치비는 10~20만원 정도로 비싸므로 잦은 이사 시에 설치비가 들지 않는 창문형 에어컨 추천을 권장합니다. 또한 실외기 없는 벽걸이 에어컨으로 에어컨 설치 일정을 기다릴 수 없는 경우에 본인이 직접 설치 가능한 창문형 에어컨 추천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창문형 에어컨 단점

    창문형 에어컨은 벽걸이 에어컨과 비교했을 때 가격이 비싸고 소음이 있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창문형 에어컨 단점으로 소음문제가 가장 큰데 창문형에어컨 소음은 주방 후드보다 조금 작은 수준으로 측정되었습니다. 실제 창문형에어컨 소음이 큰 것은 맞지만 소음에 예민하지 않다면 금방 적응할 수 있습니다. 창문형에어컨 소음이 시끄럽지만 못 참을 정도는 아니며 더운 것 보다는 낫다고 합니다. 제품 자체의 창문형에어컨 소음 외에도 외부 소음이 설치 전보다 많이 유입되는 불편함도 창문형 에어컨 단점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창문형 에어컨 설치방법도 까다로운것이 단점입니다. 창문 빈 공간을 목재판과 단열재 및 박스와 우드락을 활용하여 직접 막아줘야 하며 틈새도 막아줘야 하므로 창문형 에어컨 설치가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창틀 폭이 충분치 않은 경우 안전을 위해 거치대 마련이 필요한데 창문형 에어컨 설치방법이 까다롭습니다.

    창문형 에어컨 장점

    창문형 에어컨은 단열설치를 잘 하면 구입한 평형 내에서 벽걸이 에어컨과 동일한 냉방 효과가 있습니다. 창문형 에어컨 장점으로 설치 환경 제약이 적으므로 적절한 크기 창문만 있다면 벽걸이 에어컨처럼 벽을 뚫을 필요가 없습니다. 

     창문형 에어컨 장점은 본인이 직접 설치 가능하므로 설치비를 절감할 수 있는데 별도 부자재 구입 비용은 발생합니다. 창문형 벽걸이 에어컨가격이 저렴하진 않지만 설치비 외에 이사 시 이전 비용까지 생각하면 벽걸이 에어컨 보다 경제적일 수  있습니다.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많은 분들이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을 추천하는데 가성비가 좋다는 우수한 평가가 많습니다.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장점은 실외기가 없어서 혼자서도 설치가 가능하므로 설치비 걱정을 덜 수 있고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가격이 65만원 정도로 비교적 저렴하며 벽 타공이 없어서 전세나 월세를 사는 분들도 구매해서 사용하면 좋은데요. 실외기 없는 벽걸이 에어컨으로 사용하기에 매우 좋습니다.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장점은 자가설치가 가능한 것은 물론 이사할때도 간편한 이동이 가능하고 만족스러운 냉방효과와 시선이 잘 닿는 창문에 설치해도 만족스러운 형태입니다.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단점은 실외기 일체형 에어컨이라서 실외기 작동 소음이 느껴지므로 소음문제가 있고 창문 틀을 비롯한 설치 여부가 가능한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댓글